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구글 애드센스 주소확인및 우편 PIN번호 입력

by 이바람군 2018. 3. 1.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에서 PIN번호 우편이 날라오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광고올리는건 다들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근데 이 광고를 하고나서 발생된 수입을 얻으려면 개인 정보 확인 절차를 걸쳐야하죠!!

아래 화면을 보시면 빨간색으로 된 부분이 보이실꺼에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문구...

 

그렇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개인정보를 이렇게 구?시대적인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우편으로 개인정보를 확인하는.. 요즘 시대에 걸맞지 않는 개인정보 확인이라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구글에서 그렇게 다는데..

그냥 그렇게 따라가야죠!!ㅋㅋㅋㅋ

 

 

 

 

 

 

절차는 간단합니다.

일단 빨간줄에 있는 '작업'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변경이 됩니다.

 

저는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서 새롭게 입력을 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맨 밑에 있는 '새 PIN요청' 이란 버튼을 눌러주시고 우편 받을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대략 1달정도 있으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력하고 3~5일 정도 후에 우편발송됩니다.)

 

 

 

그리고 받은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

저는 ONLY 영어 일줄 알았는데 그래도 한글로 저렇게 표기가 되어있긴 하더라구요..

뜯기 쉽게 사방이 점선처리 되어져있습니다. 깔끔하게 잘려나갑니다.ㅋㅋ

 

 

 

 

요건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 뒷면(?) 인데요~

그냥 진짜 우편입니다.ㅋㅋㅋ

 

 

 

요로코롬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 가장자리를 말끔히 잘라내 주시구요~

내용물을 확인하여 주시면 됩니다.

 

 

짜잔~~~

심플합니다.

PIN번호 입력방법과 PIN번호가 적혀져있습니다.

 

 

 

 

뭐 구구절절한 설명도 아니고 그냥 딱 확인하고 버리지 좋게

필요 내용만 적혀져 있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를 입력하시고..

몇일이 지나면 아래와같이 빨간줄이 없어집니다!!

(PIN입력한다고 바로 없어지는게 아니에요;;)

 

 

이제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도 입력했으니..

어서 잔고를 늘려서 수입전환 신청을 해야겠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과 광고한번씩 클릭 부탁드려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