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내평생 이런 서비스는 처음 받는다!!

by 이바람군 2018. 3. 8.
728x90
반응형

 

 

 

신한 하이패스 단말기 미부착하면 연락이 온다!!

 

 

 

 

제목이 참.. 클릭을 유도하게끔 만들죠?ㅋㅋ

이 글을 그냥 많은 분들이 읽어주셨으면 하는마음에... ^0^

 

 

저는 룸미러에 하이패스가 장착되어져 있지 않아서 따로 신한 하이패스 단말기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팔지 않는.. 그런 단말기죠!!

우선 아래 사진을 보시면 어떻게 생겼는지 보실수가 있는데요~ 그냥 일반 단말기 입니다.

 

 

 

제가 근데 왜 이걸 블로그에 쓸까요?

다름이 아니라 바로 아래 시거잭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냥 시.거.잭 입니다.

근데 이걸 왜 받았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름이 아니라 제가 사용중인 신한 하이패스 단말기는 시거잭을 꽂아야지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네비게이션대신  핸드폰 T Map을 켜고 다니는데 베터리가 빨리 소모되어 충전을 하면서 네비게이션을 봅니다.

그러다보니 저도 모르게 그냥 하이패스 차선을 지나칠때가 간혹 있었습니다.

 

 

그럼 그때마다 전화가 옵니다.

에스디시스템 이라는 회사에서요...

첨에는 안받았습니다. 스팸 전화인줄 알구요...

근데 아니었습니다.

 

 

 

서비스차원에서 전화가 오는것이었습니다.

이번에 하이패스가 작동이 안되었는데 왜그랬냐~ 고장났냐~ 무슨일있냐~ ... 이렇게요..

저는 제가 깜빡해서 그랬다고 그랬습니다;;;

 

그게 벌써 3~4번은 .....ㅠㅠ

그러더니 나중에는 시거잭을 보내줄테니 사용하시겠냐고 전화가 왔습니다.(나름의 최후방법이겠죠??;;ㅎ)

그래서 제가 공짜죠??

라고 물어보고싶었는데 먼저 무료로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더불어 "공짜 배송인가요?" 라고 물어보고싶었는데.. 제가 속보일까봐 그냥 '아닥' 했습니다;;ㅋ

 

그리고 약 1주일정도 후에 왔습니다.

무료배송으로...

그때 느꼈습니다.

이런 서비스가 우리나라에도 있구나... 라고...

 

이런 기업을 잘되야 한다고 생각해서 제가 직접 블로그에 올리는겁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오시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런글이 널리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에...

 

 

회사명 : 에스디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sdsystem.com/

 

 

요새 주가가 완전 바닥이던데...ㅠㅠ

힘내세요!!ㅎㅎ

 

저는 본의아니게 그랬지만..

제글 보시는중에 혹시나 저 시가잭 한번 받아보겠다고 노력(?) 하는분이 안계셨음 좋겠습니다!!ㅎㅎ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하트버튼과 광고한번 눌러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