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삼성역 대치동 유연카레에서 점심을 먹은 후기(U-YEON CURRY)

by 이바람군 2018. 4. 21.
728x90
반응형

 

 

 

일본식 카레 대치동 점심메뉴 유연카레의 맛은 과연 어떨까?

 

 

 

지나가는 길에 오래된 카레집이길래 보통을 하겠다 싶어

발걸음을 옮겨 들어갔습니다.

'대치동 유연카레'

 

 

1일 1식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끼를 머을때면 먹고싶은 음식으로 가격은 크게 구애받지 않고 먹습니다.

 

젤 비싼 모든  Set 먹었습니다...!!

모든 Set는 돈까스 카레(S) + 새우튀김 (1ea) + 고로케 (1ea) + 치킨가라아메(2ea)

요렇게 되는데요~

가격은 무려 10,000원 입니다.

기본 유연 카레라이스가 6,500원인것에 비하면 근 1.5배 입니다.

 카레에 토핑도 추가 가능한데요~ 어지간한건 다 있습니다.. (비싸서 그렇지...ㅋ)

 

 

일단 대치동 유연카레 위치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유연카레 삼성역점이라고 하기엔 거리가 좀 있긴한데요..

그래서 대치점으로 제가 표시를 했습니다.ㅋㅋㅋ

 

 

 

 

요게 제가 먹은 대치동 유연카레 세트 메뉴입니다.

사실 처음에 양을 보고 그닥 많지는 않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왜냐면 다 한개씩 추가고,, 그랬으니깐요.ㅋㅋㅋ

 

 

대치동 유연카레는 생긴지가 그래도 몇년은 되었는데

관리를 잘한것인지.. 아니면 교체를 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대치동 삼성역 이쪽으로 카레집이 없기에 장사가 잘 되나 봅니다...

 

 

제가 밥을 먹으러 간 시간은 1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앉아 식하를 하고 계셨습니다.

대치동 유연카레... 장사가 좀 되더군요...ㅋㅋㅋ

 

 

위에는 삼성역 대치동 유연카레 메뉴 입니다.

사실 종류가 더 많은것같은데 벽에 붙어 있는건 이정도네요..

보통 대부분이 기본을 많이 드시는거같더라구요..

 

 

대치동 유연카레를 먹으러 제가 한적한 시간에 가서 친절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친절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와~ 친절하다~ 이런건 아니었구요..

그냥 시간이 한가하니 친절한 느낌(?) 정도 였습니다.

 

 

대치동 유연카레 전면 모습입니다.

그렇게 커보이지는 않으나 그래도 실속있게 장사 잘 하고있는것같았습니다.

 

저의 맛 점수는 5점 만점

4.3점을 주고싶습니다.

제가 카레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은것을 보면 맛은 있다라는거구요..

그리고 같이 먹었던 토핑류가 사실 일반 그냥 분식집에서 파는 그런정도 였습니다.

(만약 수제라면...음... 죄송합니다.ㅎㅎ)

대치동 유연카레..

맛은 있으니 한번 먹어보러 가보세요!!ㅎㅎ

 

제가 직접 돈내고 먹은 후기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