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강남 점심 - 삼성역 대치동 토넬 Tonel 점심 먹은 후기

by 이바람군 2018. 5. 27.
728x90
반응형

 

 

 

 

 

삼성역 대치동 현대오토웨이 토넬 Tonel LUNCH BUFFEY

 

 

일일일식을 실천하려고 노력중인 1人 입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삼성역 현대오토웨이 건물1층에 위치한 토넬 Tonel을 방문하였습니다.

캐주얼뷔페/다이닝펍으로 낮에는 부페를 하고 저녁에는 펍을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일단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8번지 (오토웨이건물 1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17 지하1층 토넬

경사진 부분이라서 아래에서는 1층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지하1층입니다.

밖에서 보이니 그냥 1층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넬 Tonel 전화번호 : 02-6191-7272

영업시간 : 평일 11시~24시까지. 주말휴무.

홈페이지 : https://tonel7272.modoo.at/

 

 

삼성역에서 걸어서 오시면 대략 2분정도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깝지만 그냥 계속 언덕이라서 식사전 운동은 충분합니다!!ㅋㅋㅋ

 

 

 

 

 

일단 대치동 토넬 Tonel 의 모습입니다.

대형건물 출입구2개중 서브출입구 옆에 위치하여져 있습니다.

서브출입구 쪽으로 식당가가 형성 되어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토넬 tonel 은 출입구랑 같이 있어서 눈에 그냥 확 들어옵니다.

점심가격은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8,500 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건물 (현대)오토웨이에 입점해있는 가게들이 대부분 저렴한 가격대의 식당들은 아닙니다....

(tip 이건물 직원들은 5% 할인은 받는다고 하니 혹시 기회가 된다면 알아서 결제를 유도....ㅋㅋ)

 

 

대치동  Tonel 토넬 내부 모습입니다.

밥먹기 전이라서 대충 몇방 찍었는데요~

캐주얼뷔페/다이닝펍 딱 그느낌 그대로 입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분위기가 전혀 없습니다~~

직원들은 몇명 없지만 나름친절(?) 했던거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홀에 뷔페음식들은 진열해 놓고

각자 알아서 먹고싶은 만큼 퍼 먹을수 있습니다!!

먹거리 종류는 그닥 많지는 않았습니다.

딱 두접시면 되는 그런정도 였습니다..

그래도 야채/후식은 있었습니다..ㅋㅋㅋ

 

 

 

요게 딱 두접시 분량입니다.

더이상 딱히 먹고싶은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거나 그러진 않았죠..

그냥 제가 부페라는거에 큰 기대를 했었나 봅니다....ㅋㅋ

자율배식하고 자율식기 반납이니 참고 하세요!!

 

식사를 다 하고 난뒤에는 자판기 무료 커피가 준비 되어져 있으니

깔끔하게 한잔 하시면 됩니다!!ㅎ

그냥 여유롭게 가서 천천히 즐기는 식사를 하고싶다면 괜찮을꺼 같습니다.

 

 

 

2018/05/26 -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 2018년 5월 25일 상한가와 급등주 그리고 주식 정보

2018/05/15 - [HappyGoodNews/구약] - [GoodNews] 출애굽기 32장 말씀

2018/05/14 - [It's Me/일상생활] - 역삼동 미스터최 파스타앤피자 역삼점 점심 레알 후기

2018/04/29 - [강남부동산/부동산지식] - 부동산 계약서에 주인번호가 없다면 법적 문제가 없나?

2018/05/07 - [It's Me/일상생활]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 관람후기

 

 

제가 직접 돈내고 먹은 후기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모양으로 바꿔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