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구매 후기

by 이바람군 2019. 1. 9.
728x90
반응형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 구매 후기



얼마전(?)하기엔 조금은 오래된 일이네요..

사실은 제가 사고 바로 포스팅을 하려고했는데

제가 너무 게을러서 못했어요.ㅠㅠ


늦게나마 그때를 떠 올리며..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는

11시부터 판매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니 아래처럼 줄을 쭈~욱

서있고,, 앉아있고,, 했습니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반업 사이즈


위 처럼 계속 기다렸습니다.

저는 9시 40분쯤 도착했었는데요~

당연히 줄은 기본이고,,

새벽부터와서 계신분들도

꽤 많아 보였습니다.. 짝짝짝~!

아래 사진이 11시부터 판매 시작해서

중간쯤 되었을 무렵입니다.ㅎㅎ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가격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 가격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가격


아래 사진은 이제 들어가기 전 입니다.

ABC-MART 입구인데요~~

그나마 따뜻한 곳이어서 이렇게

맘편이 줄서있었던것같습니다.


줄은 제가 3시간 가까이 서있었던것같습니다.

이런걸 처음 해봐서 생소하고,,

이렇게까지 해야싶었는데..

어쩌다보니......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사이즈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이제 ABC마트 입장!!

매장은 넓은데 사람은 없고,,

다들 이지부스트 사려고 온 사람들...

헐...ㅋㅋ



드뎌 구매!!

신어보고 뭐 이런거 못합니다.

그냥 일단 구매하고나서 신어보던지 뭐하던지

그래야 할것같았습니다.

그냥 사이즈 얘기하고 그냥 바로 결제.!!

신어보지도 못하고 구매하는건 처음이었네요.ㅎㅎ


아디다스 지브라



아디다스 v2 350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 박스입니다.

신기하게 위로 까는게 아니고 옆으로

당겨서 신발을 꺼내는거였습니다.

이런건 처음..^^;;


바로 아래처럼...

ㅋㅋㅋㅋ

아래서 위로 뜯으려고 헤맸네요;;


이게 바로 줄서서 구매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입니다.

예쁘긴 예쁘네요..

그리고 쿠션도 대박입니다.ㅎㅎ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 가격

289,000 원 입니다.

결코 작은 금액은 아니죠^^;;


그리고

아디다스 이지부스트는 사이즈

반업해서 신으셔야합니다.

조금 작게 나와요!!


이렇게 신발을 사고,,

코엑스에 명물(?)인

별도서관(?) 사진도 한방찍고..



그렇게 복귀했습니다.ㅎㅎ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그나마 따뜻하게 구매할수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아하~!

그리고 몇일전(?)에는

이지부스트 스태틱도 샀는데

그것도 조만간 포스팅할게요!!ㅎㅎ


♡♥ 광고와 하트한방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