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특별한날에 구디 한우 소고기맛집 육식예찬 28일숙성한우 육즙을 느껴봐요!

by 이바람군 2019. 2. 22.
728x90
반응형

구디 소고기 맛집 육식예찬에서 맛있음을 느끼고..




친구 생일을 맞이하여 구디에 소고기를 먹으러 갑니다.

구디에서 20년은 먹으러 돌아다닌거같은데.. 여긴 지나만 다녔지 처음 들어가봅니다..

사실 비싼 소고기는.................



일단 위치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구디전철역에내려서 아주 금방입니다.


전화번호 : 02-865-7722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24-65 2층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7-19 2층



구디 소고집 육식예찬은 아래사진 처럼 2층에 위치하여져 있습니다.

사실 1층 골목길도 맛집이라도 소문이난 맛집인데......




골목안쪽이라서 찾기 어려울것같지만 구디는 골목이 몇개 없어서..

금방 찾으실꺼에요!!ㅋㅋㅋ


구디 소고기 육식예찬 가격

012



가격이 사실 싼편은 아닙니다.

대신 다른 소고기집은 직접 구워야 하는데

이곳은 구워줍니다. 그래서 좋았습니다.


돼지는 하남돼지

소고기는 육식예찬

같은 컨셉이었습니다.


근데 화로에 굽는거라서 잘못구우면 타고

비싼고기 맛없게 먹고 그럴텐데

다 구워줘서 사실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에 가면 이렇게 숯댕이글 가져다줍니다.

색깔이 엄청 예뻐요....

진짜....ㅎㅎ




그리고 밑반찬도 나옵니다.

다 맛잇어요..

소금, 간장소스, 와사비,,

찍어먹는 종류들인데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킨 육식예찬 소고기!!

육식예찬의 소고기를 드디어 눈으로 보는데

엄청 두껍습니다.

사실 안타고 잘 구워질까했는데

전문가가 구워주니 그냥 Good


그리고 가운데 통 버섯!!

항상 잘라서 먹었었는데...

통으로 먹으니 완전 신세계!!



그리고 된장찌개인데요~

여기껏 식당에서 먹어본 된장찌개에서 Top3 안에 듭니다.

된장찌개만 점심으로 팔아도 정말

사먹을 의향이 있을정도 입니다.ㅎㅎ

된장이 진짜 맛있는....





드디어 구디 소고기 육식예찬!!

굽기시작합니다..


다익은 고기를 자릅니다..


와....

다시 봐도...

또 먹고싶네요...

가격 ㅎㄷㄷ

하지만 가끔은 먹을만한정도니깐 괜찮습니다.

너무 막 미친듯이 비싼 가격은 아녜요!!ㅎㅎ



아래는 버섯을 자른 모습인데요~

너무 맛있어서 추가시켰어요.ㅎㅎㅎ

다음에 놀러가서 버섯 구워먹을때 이렇게

구워먹으리라 다짐했습니다!!

정말 버섯즙(?)을 제대로 느낄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방울토마토.. 색다르더군요.ㅎㅎ


이건 제가 고기 먹었던 모습인데요~

와비시+소금+마늘소금.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입에서 막... 맛있다고 합니다.ㅋㅋ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ㅎ


이건 처음먹어보는 화요라는 술이었습니다.

얼음에 희석에서 먹으니 그냥 술술 넘어가더군요..

도수는 소주보다 조금 높은데

희석해서 먹으니 정종처럼 잘 넘어갑니다.

한방에 훅 가기 좋더군요..ㅋㅋ


대신 가격은 4배인가?ㅋㅋㅋㅋㅋ

01


오랫만에 정말 맛있는 소고기 먹었습니다.

그냥 불판에서 먹는거랑 정말 다르더군요..

전문가가 화로에 구워주는 소고기..


가끔 한번씩 가보면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구디 소고기.

구디 육식예찬.

대박맛있게 먹구왔습니다.


모두들 맛있게 드시고..

즐겁게 발걸음을 집으로 하시길 바래요^^





♥ 제돈 내고 직접 먹은 후기 입니다. 좋은 정보가되셨다면 공감한방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