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갤럭시노트8 케이스는 슈피겐코리아의 씬핏360전용 강화유리 착샷

by 이바람군 2019. 3. 10.
728x90
반응형

갤럭시노트8 슈퍼안전모드 풀커버 케이스




갤럭시노트8 케이스

오래전에 구매하였지만..

역시나 게으름의 정석이기에 이제서야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전 지금 풀커버 케이스는 안써요...ㅋㅋ

제 글을 보시고 사용할지 말지에대해서

도움을 드리고싶어 작성하니 꼬~옥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슈피겐코리아 홈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www.spigen.co.kr/index.html



그리고 제가 산 제품입니다.

http://www.spige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997358&search=%25B3%25EB%25C6%25AE8&sort=order&xcode=030&mcode=005&scode=&GfDT=aWV5


저는 할인하고 할때사서 



25,900 원에 샀었는데..


지금은

지금은 19,900 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뭐 많이 지났으니..




일단 아래는 박스(?)채 모습입니다.

핸드폰 케이스라 사실 그냥

뭐 없이 작습니다.




아래 사진은 갤럭시노트8 케이스 풀커버

포장모습인데요~ 깔끔하게 포장되었습니다.

박스로 처음 봤는데 박스포장도

슈페겐코리아에서 잘해줬습니다.



그리고 슈피겐코리아의

갤럭시노트8 케이스 풀커버 착용방법을

아래그림처럼 잘해놨습니다.

처음하면 사진을 보고해도 살짝

어리버리할수도있는데

한번만 해보면 별 문제없이

계속 꼈다뺏다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풀커버 케이스 인데요~

정말 두껍더군요..

갤럭시노트8 케이스 풀커버답게

정말 떨어뜨려도

안깨질것같은 믿음을 줍니다.ㅋㅋ




핸드폰이 하나라서..

다 설치한 모습을 당연히 찍을수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노트8 케이스를 다 끼워맞추면


'정말 안깨질꺼같아요.'


그리고 풀케이스인데도


'그립감도 좋았습니다.'


원래 케이스를 찌면 엄청 두꺼워지고

뭔가 묵진한 느낌인데

슈피겐 갤럭시노트8케이스 풀커버 케이스 씬핏360

제품은 그런건 진짜 본체만 사용할때랑

큰 차이 없이 사용가능했습니다.

이건 이정!!




이제 지금은 제가 갤럭시노트8 풀커버 케이스

안쓰고있는 이유를 설명 드릴께요..


첫번째.

전면부 앞커버가 두꺼워서 터치가

가끔 잘 안눌려요.

저는 그게좀 답답 하더라구요..


두번째

아래사진처럼 전원부분 버튼이

생각보다 딸리 깨졌어요^^;;

어쩔수 없이 못쓰게 된거에요.ㅋㅋ




슈피겐 갤럭시노트8케이스 풀커버 케이스 씬핏360

사실 첨 사고는 大만족하고 사용했습니다.

근데 터치가 조금 안되니

불편하더군요.. 근데 이거빼도

다 괜찮다고 말하고싶은데

사실 터치가 잘 안되니깐 답답하더라구요..



깨지는게 더 걱정되시는 분들은

정말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떨어뜨려도 안깨질꺼같은 믿음 팍팍!!ㅎㅎ



지금은 그냥 실리콘케이스만 하나껴서

사용중인데요~ 최대한 조심히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갤럭시노트8케이스 풀커버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 제돈주고 직접 사용해본 실 사용 후기 입니다. ♥

♥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하트한방 부탁드려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