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13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구매 후기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 구매 후기 얼마전(?)하기엔 조금은 오래된 일이네요..사실은 제가 사고 바로 포스팅을 하려고했는데제가 너무 게을러서 못했어요.ㅠㅠ 늦게나마 그때를 떠 올리며..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는11시부터 판매가능했습니다.그래서 제가 가니 아래처럼 줄을 쭈~욱서있고,, 앉아있고,, 했습니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반업 사이즈 위 처럼 계속 기다렸습니다.저는 9시 40분쯤 도착했었는데요~ 당연히 줄은 기본이고,,새벽부터와서 계신분들도꽤 많아 보였습니다.. 짝짝짝~!아래 사진이 11시부터 판매 시작해서중간쯤 되었을 무렵입니다.ㅎㅎ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가격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 가격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가격 아래 사.. 2019. 1. 9.
Npay에 문화상품권 충전이 없어졌다!! 꿀팁으로 공유했던 내용이 이리 빨리 없어졌다니.. 얼마전에 yes24에서 문화상품권과 NPay를 활용한 콜라보 구매꿀팁 란 포스팅을 작성했는데요~! 불과 지난주인가 싶은데..어느 고마우신 분께서 댓글을 달아 주셨습니다. 제가 포스팅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댓글을 보고..설마...?생각했는데..설마가 사람을 잡았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보이실꺼에요.. 왼쪽 상품권이 오른쪽에가면서 없어졌습니다ㅠㅠ 네이버가 제 포스팅을 봤을까요...?설마.. 그럴리가 없겠죠.ㅎㅎ네이버가 감히 제 블로그를... 여하튼간에 진짜로 없어졌어요..나의 꿀팁 포스팅이 하나 없어졌어요ㅠㅠ 다음에는 진짜 꼭 오래가는 포스팅을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좋은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하트한방과광고쿨릭한번 부탁.. 2019. 1. 8.
yes24에서 문화상품권과 NPay를 활용한 콜라보 구매꿀팁 yes 24에서 저렴하게 책을 구매해보자!! 작년 중순부터 한달에 한권 책읽기를 도전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지난달에도 책을 구매했는데요~yes24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책을구매할수있는 방법을 공유해보고자하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일단은..첫번째)중x나x or 기타 아무데서나문화상품권을 구매 해야합니다.여기서는 문화상품권을 보통 일반 가격에92%정도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10,000 원짜리를 9,200원에구매하는 효과!! (벌써 8% 절약!!) 문화상품권은 컬쳐랜드에서충전해서 사용해야하는데요~www.cultureland.co.kr 링크를 걸어드리니 참고하세요~!!저는 비번을 까먹어서 찾았습니다..^^;; 충전하기 들어가셔서 중x나x 에서 구매한 PIN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럼 아래처럼 '성공'.. 2019. 1.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