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구글 애드센스 신청결과!!

by 이바람군 2017. 5. 4.
728x90
반응형

 

오늘 구글 에드센스 신청 결과가 나왔습니다!!

4월달에 틈틈히 글도 작성하고 노력을 하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애드센스 신청 결과 보이시나요?

바로..

콘텐츠 불충분으로 또다시 실패를 맛보았습니다..

 

애드고시는 정말 힘이 드네요..

이번에는 그래도 글도 많이 적고 해서 조금이나마 희망을 걸고 있었는데 바로 좌절 입니다.

 

5월달도 열심히 글써보고 다시 애드고시 통과를 노려봐야겠습니다.

별것도 아닌게 왜이렇게 힘들게 해놨는지 모르겠네요..

역시나 돈버는게 쉬는게 아닌거같네요^^;;

 

노력하고 또 노력할꺼에요!

애드고시 합격을 위해서!!ㅋㅋㅋ

 

애드고시 합격 비결이 있는 분들은 좀 공유좀해주세요..

지난번 합격비법을 좀 듣고 나름 한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ㅠㅠ

 

과연 콘텐츠 불충분은 무슨 뜻일까요..

주제는 어떻게 맞춰야 하고..

제가 봤을때 그렇게 나쁜 컨텐츠는 없는거 같은데 구글 인공지능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 봅니다.

기계 주제에 사람이 한걸 판단하다니.. 그래도 지금은 굽신굽신 ㅎㅎㅎ

 

애드센스 가입 진행하시는 분들!!

같이 힘내서 해보아요! 그리고 좋은 정보 있으면 같이 공유하구요!!

같이 잘먹고 잘 살았음 좋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