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연예인마스크 피타(PITTA) 마스크 구입

by 이바람군 2017. 11. 20.
728x90
반응형

 

연예인 마스크 구매 후기

 

 

 

 

날도 추워지고...해서..

마스크를 하나 구매하려고 맘 먹었습니다.

요새 많이 쓰고 다니는

연예인마스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샌 마스크도 연예인마스크가 있다는거에 참 놀랍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던중에 일본제품 피타 마스크를 알게 되었구요~

그래서 바로 그냥 구매 하였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에 제품들도 많지만 PITTA 피타마스크는 이런저런 검사를 통과한 기능성 제품이었습니다.

바로 이 점이 이 마스크를 구매하게된 결정적 이유가 되었습니다.

그냥 찬바람만 막아주는 그런 기능이 아니고 기능성까지 포함된!! 제가 젤 좋아하는 가성비..ㅋㅋㅋ

 

 

 

아래 사진을 보지면 피타마스크 색깔이 GRAY (회색)으로 나온거 보이시나요?

사실 검정색으로 사고싶었는데 검정색은 안파는거같더라구요... (유사 디자인은 있습니다. 성능은 광고내용에 없더군요...)

 

 

 

 

아래 사진은 피타마스크 제품 개봉입니다.

일본이 정말 대단한게..

얼마 하지도 않는가격에 지퍼백포장과 더불어서 진공포장까지..

아무리 일본은 싫어하고 까지만 그래도 이런부분은 보고 배워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PITTA 마스크는 3개 1SET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피타마스크 실물인데요~

색상이 GRAY 처럼 보이지는 않죠?

약간 DARK GRAY 라고 보시면 좋을꺼같습니다.

검정색은 아닌데 얼핏보면 검정색같은.. 그렇다고 검정색옆에 두면 검정색은 아닌..ㅋㅋ

 

그리고 약간 느낌이 스폰지 입니다.

가볍구.. 폭신하고.. 착용했을때 느낌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얼굴 대부분을 가려주기에 좋은거같습니다.

 

가격은 배송비까지해서 7,000원 들었습니다.

1개에 1,500원 배송비 2,500원.

한겨울 마스크쓰고 감기 조심해야겠습니다.

 

모두들 건강조심하기고~

좋은하루 보내세요!!^0^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과 광고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