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수

주식한 이후 한종목으로 가장높은 수익률을 찍었습니다!!

by 이바람군 2017. 9. 9.
728x90
반응형

 

 

 

나에게도 이런 수익률이??

 

 

 

제 주식 스타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절대 큰 금액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수익금액도 그리 크지 않습니다.)

저는 많은 종목에서 조금씩 조금씩 수익을 거두는 스타일이라..

그래서 저에겐 대.박. 이런건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번에는 주식을 하면서 한종목으로 이런 수익률은 처음입니다.

종목은 비덴트 라는 종목인데요~

(전에는 세븐스타웍스 라는 회사였습니다.)

 

 

 

 

날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올해 3월 20일과 22일 이틀에 걸쳐서 5만원씩 두번 매수 진행을 했습니다.
(사실 언제 거래했는지는 모르는데 영웅문이것 저것 누르니깐 거래내역이 나오네요ㅋ)

근데....

3월24일날 거래 정지를 맞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었는데.. 뭐 주식시장이 원래 이런거 아니겠습니까??;;

진짜 뭐 말도 안되는게 주식시장이니깐...................ㅋㅋ

 

 

 

 

그리고 그냥 생각없이 매일 거래정지 된것만 확인하면서 모바일로만 주식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8월 31일!! 비덴트가 거래정지 풀리는것도 몰랐고..

그냥 평소처럼 영웅문 어플을 실행했는데......

빨간불이 드어와 있더군요.. 그래서 뭔가 보니 바로 비덴트 !!

6개월만에 저런 수익률을 안겨주고 제 품을 떠났습니다.

전 수익나면 더 오르겠지... 라는 생각이 들지만 그냥 바로 매도처리 합니다.

 

나중에 보니깐 12,400원 고점까지 가더군요..

그랬으면... 음... 한종목으로 근 200%에 가까운 수익률을 냈을겁니다.

하지만 주식시장은 모두가 아시는것처럼 수익줄때 가져와야 합니다.

욕심을 내는순간!! ..................................... 아시죠??ㅋㅋㅋ

 

 

그래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1주일 있다가 다시 비덴트 공략해서 3% 수익을 내고 나왔습니다.ㅋ

pc로 주식을 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지금보다는 더 좋은 수익률을 낼 수 있을꺼같은데..

모바일로 하다보니 그냥 사놓고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주식하는 시간은 하루에 10분도 안됩니다;;)

 

 

주식시장에서 큰 돈을 벌려면 간도 커야하고 돈도 있어야 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그냥 저처럼 소소하게 용돈이나 벌고 그러는게 가장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주식을 하면서 잃지 않는게 얼마나 중요한지는 궂이 말하지 않아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어쨋든 생전 처음으로 이런 수익률을 거둬봐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ㅋㅋ

 

 

모두 돈 많이 버세요^0^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