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수

2018년 3월 6일 상한가 및 관심종목

by 이바람군 2018. 3. 6.
728x90
반응형

 

 

2018년 상한가 및 관심종목

 

 

관심종목을 추려서 정리할 수 있게끔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지금은 제가 주식공부를 하기전에 묶여있던 것들을 해결해야해서.. 신규종목 편입이 쉽지가 않습니다.ㅠㅠ

물타고 물타고 물타고.. -70% 이런거 묶어두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 물타기 해봤자라서.. 그냥 물을 타는게 아니고 물방울을 붓고 있습니다...ㅠㅡㅠ

제가 나중에 어느정도 털면 그동안의 히스토리좀 적어보겠습니다..

얼마나 오래동안 묶여서 고작 이정도 수익에 만족하면 털어버리는 모습을... 한심한 모습을.. 정말로..

원래 이정장투였음 200% 는 먹어줘야 하는데 10%~20%만 먹고 나오는 안타까운 모습을...

하아...ㅠㅡ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과 광고한번 찌~인하게 한번 눌러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