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5월 25일 상한가와 급등주 그리고 주식 정보

by 이바람군 2018. 5. 26.
728x90
반응형

 

 

2018년 5월 24일 상한가 및 파이팅 종목

 

 금욜날 포스팅을 했어야 했는데...게을러서..

밤에 약속이 있으면 포스팅을 못한다는 단점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약속을 안잡을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래도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서 한번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양우, 러셀, 깨끗한나라우, 엘비세미콘, 와이제이엠게임즈, 동양2우B, 에스에프씨, 덕성우,

동부스팩3호, 한화우, 로보스타, 골드퍼시픽, 해덕파워웨이, 동양3우B,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동양네트웍스,

삼원테크, STC, 성문전자우, 네패스, 엘앤에프, 코오롱머티리얼즈, 동성제약,

흥국화재2우B, 코닉글로리, 에이치엘비, 배럴, 한화케미칼우, 넷게임즈, 셀트리온헬스케어

 

 

엘비세미콘 : 관계사 LB인베스트먼트, 빅히트엔터 지분보유 모멘컴 상한가

와이제이엠게임즈 : 대주주 넷마블, 빅히트엔터 지분취득 모멘컴 상한가

에스에프씨 : 바이오 자회사 설립 소식 급등

동부스팩3호 : 한송네오텍과 합병 승인 급등

로보스타 : 반도체업 호황 기대감 반도체관려주 급등

에이치엘비생명과학 : 제약/바이오 관련주 급등

STC : 종속회사 에스티비이의 인텍디지탈 지분 취득 소식 급등

네패스 : 삼성전자  AI 투자 본격 소식 급등

 

 

숨은방산주  빅텍 과 포메탈,   포메탈 , 북핵 리스크에 방산 핵심 부품 공급 수혜
이번엔 유난히 센 방산株…포메탈·빅텍 52주 신고가

[관련주 : 포메탈]

http://www.formetal.co.kr/sub.php?code=VPHV7NT


http://news.mk.co.kr/newsRead.php?no=117057&year=2016

 

 

 

 

 

LG이노텍, 와이제이엠게임즈, 두올산업, 빅텍

 

 

- 본 내용은 개인적 사견으로 오류,허위,지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 매매판단의 자료가 될 수 없고,

이때문에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