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7월 1일 하반기 시작

by 이바람군 2018. 7. 1.
728x90
반응형

2018년 7월달 목표

 

 

어물쩡.. 열심히 산다고는 했지만..

막상 되돌아 보면 아쉬움만이 가득했던거같습니다. 근데,, 열심히 산다고 한들 아쉬움은 똑같이 남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달에는 한달간의 목표를 세워볼까 합니다.

이렇게 글로 남겨놔야 제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조금이나마 열심히 노력을하고,

제가 목표한것을 달성했을때 아쉬움이 최대한 덜 남지 않을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목표한것을 한번 글로 작성해서 남에게 얘기를 하거나 표식으로 한번 남겨보세요!

그럼 부담스러워서라도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첫번째 목표

제가 주식을 하는데 그날의 상한가 종목과 관심종목을 따로 정리하고 있는데

관심종목 더했던 것들을 제가 지금은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을 해야되는데 그러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7월달에는 그동안 하지 못했던 5월달, 6월달 관심종목들을 한번 정리해서

지금 어떻게 변했는지 한번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 목표

제가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게 있는데.. 그동안 책한번 펴보지 못했습니다.

7월달에는 책을 펴는것도 좋지만 일단은 출퇴근 길을 이용해서 인강을 한번

다 들어보는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강의가 짧은대신 무지하게 많습니다....

 

 

세번째 목표

작년에는 열심히 일기를 썼었었는데 올해들어서는 정말 얼마 쓰질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7월달에는 매일매일 일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모바일루요..ㅋㅋㅋ

어렸을땐 공책에 수기로 썼었는데 지금은 문명이 발달 했으니 기계로..

수기로 했을때는 수기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수기를.. 차후에 한번 다시 도전해 보는것으로..!!

 

 

네번째 목표

현재 일하는것에 1.2배 열정을 좀더 쏟아 부어 보고싶습니다.

물론 지금도 일을 열심히 안하는것은 아닌데 좀더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찾고

수동적인게 아닌 능동적으로 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섯번째 목표

퇴근후 뭔가 나에게 도움이되는 무언가를 찾아서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소 1개만이라도..

야간등산이라던지,, 무언가를 배워본다던지,,

나를 발전 시킬수있는 무언가를 찾아 도전해보겠습니다!!

 

 

제 글을 읽은 분들..

한번 같이 도전해봐요!!

7월 한달만큼은 최대한 덜 아쉬움이 남을수있도록 해봐요!!^0^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이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