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7월 20일 상한가종목 확인하기

by 이바람군 2018. 7. 22.
728x90
반응형

2018년 7월 20일 상한가

 

 

이야.. 오랫만에 상한가가 없는 날이 나왔네요..

요새 장이 회복세에 있다고하는데 .. 그래도 상한가는 어지간하면 한두종목이라도 나오는데 ^^;;

불과 2~3달 전에 상한가 몇십종목이 있었던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완전히 대조적이네요..

 

오늘은 날씨가 무지하게 더웠어요..

24년만에 38도 최고 더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점점 더워지겠죠??ㅠㅠ

 

냉방병 조심하세요..

너무 힘드네요..

 

 

인피니트헬스케어, 동성제약, 아이큐어, 동원시스템즈우, 삼우엠스, 율촌화학, 팜스웰바이오, 솔고바이오, 우리종금,

케어랩스, 디지아이, 메디프론, 디엠티, 피씨엘, 진매트릭스, 대림씨엔에스, 와이오엠, SK증권우, 동부건설우,

대주전자재료, 서울식품우, 폴루스바이오팜, 중앙오션, 오스템, HDC현대산업개발, 우리조명,

체리부로, STX엔진, 현성바이탈, 힘스

 

인피니트헬스케어 : 정부, 의료기기분야 규제 완화 발표 급등

동성제약 : 제약주 강세 속 췌장암 치료제 ′포토론′ 학회지 심사 기대감 급등

아이큐어 : 세계 최초 도네페질 치매 패취 임상3상 결과 발표를 앞두고 급등

삼우엠스 : 최대주주 변경 수반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모멘텀 급등

케어랩스, 메디프론, 팜스웰바이오 : 정부, 의료기기분야 규제 완화 방침 발표 급등

솔고바이오 : 알엠생명과학, 국내 최초 1등급 의료기기 식약처 허가 진행 소식 급등

우리종금 : 2분기 호실적 발표 및 증권사 전환 추진 기대감 급등

 

 

팜스웰바이오, 오스템, 오스템임플란트

 

 

- 본 내용은 개인적 사견으로 오류,허위,지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 매매판단의 자료가 될 수 없고,

이때문에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이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