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 배포및 다운로드

by 이바람군 2017. 4. 30.
728x90
반응형

 

스타크래프트가 무료로 풀린지 2주 정도 지났는데요~

계속 일만 하다보니깐 신경 쓸 겨를이 없었습니다ㅠㅠ

여유가 필요해~~~~~~~~~~~~~~~~~~~~~~~~~~~~

 

 

일단 스타크래프트 1.18 리마스터 다운로드는

[스타크래프트 1.18 리마스터 다운로드] 를 클릭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화면도 많이 바뀌었고 화질도 많이 좋아진걸 바로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도 오랫만에 했는데 손이 안움직이더라구요...........

예전에는 그래도 같이 게임할 실력정도의 손놀림은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 너~~무 오랫만에 하다보니

손목, 손가락이 예전처럼 반응을 하지 못하더라구요.. 눈또한 그냥 멍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설치바로 하시면 됩니다.

그냥 몇번 클릭안해도 되더라구요~

용량은 2G정도 필요하니 꼭 체크하시구요~~

 

계정만 만들면 바로 배틀넷까지 이용 할 수 있더라구요!!

끊김도 거진 없었구요.. 바뀐 화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Tip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입니다.

혼자 하고싶을때 한번 써보세요..ㅋㅋ

사실 너무 많은건 필요 없구요~

많이 쓰는것만 올려드리겠습니다.!!!

 

1. power overwhelming : 무적으로 변신

2. show me the money : 돈,가스 10,000 생김

3. black sheep wall : 지도를 환하게 밝혀줌

4. the gathering : 마법에너지 무한 ㄱㄱ

5. operation cwal : 건물,유닛,업그레이드 시간 초스피드

6. food for thought : 인구수 200까지 한방에 해결

이정도면 사용하시면 Game을 쉽게쉽게~ 하실 수 있답니다!!

 

다시한번 스타크래프트가 예전의 전성기를 맞이 할 수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