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spotv 유료화로 인제 돈내고 봐야하네요..Btv

by 이바람군 2017. 4. 21.
728x90
반응형

spotv 유료화로 인제 돈내고 봐야하네요..Btv

 

 

얼마전 SKbroadband로 TV, 인터넷을 바꿨습니다.

 

10주년 어쩌고 저쩌고.. 상담사 분이 3개월 정도를 설명해주시길래 정성을 봐서 가입했습니다..

사실 혜택은 크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평균이나 평균이하 정도의 혜택?? 말로는 엄청나게 좋게 설명을 했지만

결국에는 그냥 그런 서비스 였습니다. 그냥 어차피 바꿀때도 되었고,, 그동안 노력한 정성이 있기에 바로 교체.!!

저는 노력형 사람이 좋습니다.ㅋㅋㅋㅋ

 

 

그냥 이래저래 TV 잘 보고 있었는데.. 어느날 아버지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싸우는게 안나온다고..."

뭔지 아시나요? 바로 UFC 입니다.ㅋㅋ

얼마전까지는 그냥 봤었는데 요새 안나온다는 겁니다.. 그래서 좀 찾아보니 그게 SPOTV 였습니다.

SPOTV가 유료화가 된다는 얘기는 얼핏 알고 있었지만 저와는 크게 상관 없을줄 알았습니다.

근데 아버지랑 상관 있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바로 고객센터 106으로 전화를 걸어서 어떻게 된건지 물었습니다.

3월까지 무료 시청기간 이었다는 말을 하네요.. 어차피 아버지를 위해서 유료신청을 해야만 했기에 그냥 바로 그 자리에서 신청했습니다.

 

 

가격은 위와같이 10,780원 (VAT포함) 입니다. 신청후 1개월을 의무사용기간이라 해지가 안됩니다. 혹, 해지를 해도 돈은 1개월치가 청구 됩니다.....

SK로 바꾸면서 한달 요금이 만원정도 줄었었는데 이젠 다시 똑같이 내야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버지가 집에 계시면 유일하게 보시는 채널인데 즐겁게 보신다면 그깟 만원이 뭐 대수겠습니까?!

 

BUT

후에 집에와서 SKbroadband 홈페이지에서 SPOTV 관련된 채널 (+ UFC) 을 찾아보니..

기존에 싸움하던 채널 (120번) 은 계속 무료였습니다. 아버지가 볼 타이밍에 UFC 방송을 하지 않았던 겁니다.....................ㅠㅠ

새롭게 SPOTV 추가된 채널은 118, 119번 인데 118에서는 UFC를 많이 해주더군요.. 119는 이외 스포츠..

그냥 아버지가 볼 채널이 많이 생겨났다는 거에 만족하려합니다. 싸우는 장면을 좀 더 많이 보실 수 있게 되었다라는 장점...ㅋㅋ

 

앞으로도 별 그게 없다면 3년 약정 내내 보려합니다.

저도 UFC 좋아하지만 집에 있는 시간이 거의 없기에....

 

 

SPOTV 홈페이지 : http://www.spotv.net/

SPOTV 블로그 : http://blog.naver.com/spotv_sports

 

SPOTV 관련 URL을 링크해드리니 기타 더 궁금 하신 사항들은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0^

 

(위에 사진들 출처 - SKbroadband 홈페이지 캡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