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가성비 블루투스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자동페어링 스테레오 사용 Real 후기

by 이바람군 2018. 12. 24.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사용후기



예전부터 출퇴근때 사용할

블루투스 이어폰이 넘 가지고...

싶.. 그래서 알아보다가..

일주일전 질렀습니다.


제가 산건 가성비 쩐다는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5.0 지원

자동페어링

Hi-Fi 사운드

IPX4 방수등급(땀,비 걱정 No)



-> 일단 제가 직접 구매했다는 인증입니다. 제가 쓸거 1개, 선물용 1개 구매했습니다.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가격은

23,900 원

블루투스 이어폰중에 최저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속하는 가격대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중에 더 싼것도 있습니다.




주문한지 1주일 정도만에 받았습니다.

요새 배송치곤 엄청느린것이지만

구매당히 발송일이 정해져 있었기에

다 알고 감안하고 구매 ㄱㄱ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흰 박스를 벗겨내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조금더 자세히 찍었어요!ㅋㅋ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구성품들입니다.

설명서와, 귓구멍 고무,충전선,,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설명서도 친절하게 한글로!

중국꺼라 중국말을 생각했는데

역시 정식수입이라 다른요!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한번 넣었다 빼놨는데

빨간색으로 들어오면서

충전이 되는지 알았는데..

충전이 다 되어서

발송이 되더군요!!

Good!!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아래는 충전중인 모습인데요~

사진찍으려고 한번 해봤어요~

충전이 다되면 녹색불이 꺼지더라구요..

(맞나?^^;;;)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그리고 아래처럼 개별충전이 다되면

흰색으로!! 하지만 바로 뺏다 꽂으면

다시 빨간색으로 ㅋㅋ

잠시뒤 당연 흰색으로 됩니다!!


이제...

제일 중요한 후기죠???


지금 약 3~4일 정도 사용중인데

만족합니다.

가성비 Good!!

정말 노래듣는게 낙이라서

최고의 음질을 바라시면 pass

출퇴근길 노래듣거나,,

게임하면서 BGM듣거나,,

그냥 집에서 통화할때,,

정말 괜찮습니다.


제가 선물한 분도 잘쓰고 있다는...

그리고 통화기능!!

집이나 사무실 조용한곳에서

사용하는건 좋습니다.

다만 개방된 시끄러운 장소에서는

그닥인것같습니다.

모든소리가 통화로 전달되어서..


근데 일반적으로 차안이나,,

뭐 이런곳에서 사용한다면

정말 괜찮습니다.


그리고 자동페이링..

오른쪽만 빼면 자동페어링 되는데

왼쪽만 빼면 페어링 안되요.

이점 참고하세요!

(전 오른쪽귀가 편해서 문제없긴합니다.)


그리고 충전횟수와 사용시간!!

하루종일쓰고 잘때 충전하면

끄~~읕~!ㅋㅋ


앞으로 더 써봐야겠지만

지금까지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찾는분들 계시면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한번 고려해보세요.



이상으로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실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제돈내고 제가 써보고 후기남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하트한방과 광고한방 눌러주세요.^^

눌러주시는 분들 꼭 로또 당첨되실꺼에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