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강남 점심 - 대치동 일본라멘집을 찾는다면 여기로?

by 이바람군 2018. 8. 2.
728x90
반응형

비오는 날에는 울트라맨에서 라멘 한사바리~

 

 

오늘 포스팅하는 내용도 예전에 먹었던 겁니다.

귀차니즘이 워낙에 충만하기에 그날그날 먹은걸 바로바로 포스팅 할 수 가 없습니다..................ㅋㅋ

 

제가 먹는 날은 비가 오는 날이 었는데요~

그래서 짬뽕을 먹으러 가다가 우연찮게 매번 지나치던 가게에 메뉴판을 멍~하니 쳐다봤습니다.

그리고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 기본정보

상호 : 울트라맨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57-21번지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4길 26 )

전화번호 : 02-566-8978

영업시간 : 저녁에 술장사까지 하기에 최소 저녁 11시까지는 할꺼에요~!

홈페이지 : http://www.goultraman.com/

 

 

 

아래는 대치동 울트라맨 전면 가게로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울트라맨은 지하에 위치하여져 있습니다!!

겉에서봐도 그냥 바로 울트라맨이 느껴지시나요?ㅋㅋㅋ

 

 

 

처음에 안에 들어갔을때는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너저분해서요................ㅡ.,ㅡ;;;;

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둘러보면 간지(?) 있는 것들이었습니다.ㅋㅋ

하나하나 놓고보면 좋은데 합쳐놓으느까 너저분해 보이는...^^;;;

사진에 쇼파 보이시나요?ㅋㅋ

BAR 나 이런데서 볼수있는 의자를 이런곳에서 볼수있다는게...

 

그냥 일본 식당에 온 느낌입니다.

노래도 일본 노래가 흘러 나오구요..

메뉴판(?)에 한글빼고는 전부 일본글자, 일본 관련된 것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덕후의 느낌을 화~~~~악~~!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은 과연 어떻게 생기셨을까 궁금했는데 지금 사실 잘 생각이 안나요;;;

그냥 평범하신 모습이셨던거같았는데..;;

 

삼성역 대치동 울트라맨의 비주얼 입니다.

제가 시킨건 미소라멘 이었는데요~ 가격은 7,000원 정도 했었던거같습니다.

옆에 오뎅은 홀 가운데에 떡볶이집에서 볼수있는 오뎅 바가 있습니다.

거기서 하나 집어먹으면 된다고 사장님께서 얘기해주셔서 조용히 하나 집어와서 먹었습니다.

단무지랑 김치도 일반 식당에서 먹는 그런느낌이 아닙니다. 먹어보세요.. 맛은 비슷하나 생김새가 살짝..

 

맛는 괜찮았습니다.

면발도 나쁘지 않았구요..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뭔가 가게가 찝찝 하다는 느낌?... 이라고 할까요?

제가 비오느날 가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뭔가 습하고 눅눅한 느낌 이었습니다.

그리고 식탁이나 쇼파 이런것들이 오래되서 그런 느낌이 좀더 가중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대신에 맛만 보고 가신다고 하시면 괜찮을 듯 싶습니다.

이 근처에는 라멘집이 없기때문에 더 장사가 잘 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본라멘이 땡기시는 날에 한번 가보세요^^

 

대치동 울트라맨은 원래 이자카야 입니다.

저녁에 술한잔 간단히 먹기에도 색다른걸 원할때는 괜찮을 듯도 싶습니다.

 

 

2018/06/18 - [It's Me/일상생활] - 강남 점심 - 대치동 중화요리 감래등 점심 짬뽕 후기

2018/06/27 -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 강남 점심 - 대치동 소문난바지락칼국수 점심 후기

2018/05/27 - [It's Me/일상생활] - 강남 점심 - 삼성역 대치동 토넬 Tonel 점심 먹은 후기

2018/06/06 - [It's Me/일상생활] - 강남 점심 - 신사동 을지병원사거리 담소소사골순대 점심 가격

 

 

<제가 직접 돈내고 먹은 후기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