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강남 점심 - 대치동에서 점심 취화헌 중국집 삼성역 냉짬뽕

by 이바람군 2018. 7. 13.
728x90
반응형

더운날 대치동 취화헌에서 냉짱뽐을 먹고온 후기

 

 

 

오늘은 날씨가 더웠습니다.

물론 어제도 더웠으니깐 별말 않겠습니다.

이제 여름이니깐 어쩔수 없는 더위와의 싸움이 시작된것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난번에 곰스603 에 밀려서 가지 못했던 중국집을 방문하였습니다~~

 

2018/07/07 - [It's Me/일상생활] - 강남 점심 - 대치동 스테이크 곰스603 점심 후기

 

▶ 기본정보

 

상호 : 취화헌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2길 11 (구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2-13번지)

전화번호 : 02-566-8990

영업시간 : 오전 11시~저녁 9시까지 / 매주 일요일 휴무

 

지난번에 못먹은 짬뽕을 먹으러 갔습니다.

근데 날이 더워서 ... 냉짬뽕으로 대신 먹었습니다. 너~무 더워요....ㅠ

 

 

기본적으로 대치동 중국집 취화헌의 메뉴표 및 가격판 입니다.

전체적으로 일반 중국집 가격인듯합니다.

어차피 중국집에서 먹는 요리는 정해져 있잖아요~ㅋ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 좀 돈쓰고 싶은날은 깐풍기 정도?ㅋㅋㅋ

 

 

대치동 중국집 취화헌의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허름한 2층 건물입니다.

주변에는 초고층 빌딩들이 즐비한데 떠~억 하니 낮은 건물이 있네요;;

요것도 언젠가는 근처 건물들처럼 높다랗게 올라가겠죠??

 

<대치동 맛집 취화헌>

 

 

대치동 중화요리 전문점 취화헌의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친절하였습니니다.

내부도 넓직하고.. 룸도 있는것 같았어요..

<대치동 중국집 취화헌>

 

 

제가 갔을때는 취화헌 1주년 기념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행사를 하지 않았음 비싼 가격인거같은데.. 할인하니깐 일반적인 중국집 가격으로 돌아온것 같았습니다.ㅋ

그리고 매주 토요일은 만원으로 행복이란 것으로 코스요리를 먹을수있는거 같았어요~

저도 담에 기회가 된다면 만원의 행복 코스는 한번 꼭 먹어 보고 싶습니다!!

대신 요건 2인 이상 해야하니.. 누구랑 같이 가야겠네요..ㅎ

 

삼성역 중국집 취화헌의 기본 셋팅입니다.

물고 맹물이 아닌 녹차? 같은 차류의 물을 내어 주었습니다.

날이 더우니 얼음까지 동동 띄워서... GOOD~!!

희색 식탁보가 완전 면이라서 국물튀면 괜시리 미안해 지는 그런.....^^;;

비닐이라도 있었음 부담 없을텐데;;

그래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치동 취화헌 냉짬뽕>

 

신기하게 메뉴가 나오니 수박 한조각으로 입가심하라고 주더군요..

참.. 이런 세세한 서비스 정신..

여기까진 大 만족!!

<대치동 취화헌 중국집 위치>

 

이제 대치동 중화요리 전문점 취화헌의 냉짬뽕의 맛은 어떨까요??ㅋ

사실 앞에까진 너무 마음에 들었던터라...

맛은..

과연..?

전.. 거짓말로 맛평가 하지 못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비주얼은 상당히 좋습니다. 큼직하고,, 이것저것 많이 내용물 들어가 있고..

비주얼만 보면 돈값하는.. 만족했어요!ㅋㅋ

 

BUT

냉짬뽕이긴하지만 뭔가 2% 부족한 맛이었습니다.

살짝 매우면서 맛있다고 하면 맛있게도 먹을수있는 맛이었지만..

뭔가 와~ 담에 또 먹고싶다~~ 이런 맛은 솔직하게 아니 었습니다..

일전에 어디서 제가 블로그 하기전에 먹었던 냉짬뽕집이 있었는데 거긴 진짜

와~ 또 오고싶다.. 이랬었거든요.. 그래서 그 기대를 가지고 먹었던 냉짬뽕이었습니다.

 

맛이 없진 않았습니다.

그냥 한끼 떼울정도는 했습니다.

 

계산하고 나갈때 맛있었냐고 물으시길래 맛있다고 하긴했는데..

육수에 15가지 재료가 들어간다고.. 맛있지 않냐고.. 맛 자부심이 좋으셨었는데..

사장님 죄송합니다^^;;

 

그래도 든든히 한끼 떼우고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다른메뉴도 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볶음밥 먹고 후기 한번 남겨 볼께요!!ㅋㅋㅋ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