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네이버 웹툰 추천 - 한번 더 해요

by 이바람군 2018. 5. 6.
728x90
반응형

 

 

 

한번 보면 뒤로가기를 할 수 없는 웹툰

 

 

 

 

 

네이버 웹툰 중에서 오른 쪽 상단 위에 사람표시가 보이는  웹툰은 19세 이상 관람가 입니다.

이 웹툰을 처음 보게 된 이유는 제목이 끌려서(?) 입니다.. 과연 뭘 더 한번 더 하자는 걸까?? ㅎㅎㅎㅎㅎㅎ

 

주된 줄거리는

결혼 8년차 부부. 성대광과 유선영. 대학시절 킹카 퀸카 CC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하였지만

이제는 지독한 현실에 서로에게 지쳐버린 권태기 부부가 되어버렸다. 그러던 어느날..........

 

이러면서 드라마 <고백부부> 원작 웹툰! 이라고 네이버 에서 알려준다.

사실 고백부부라는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지만 KBS2 에서 12부작으로 방영하기도 했었다고 한다....

장나라 손호준 주연인것을 보면 나름 캐스팅도 나쁘게 하지 않았던거같습니다.

 

 

네이버 웹툰 - 한번 더 해요

 

 

 

 

 

 

 

012

<슬라이드쇼 넘김>

 

그렇다.

슬라이드를 보면 권태기 부부는 서로가 이젠 싫다.

이게 이 웹툰의 시발점이다.

이들은 이렇게 과거로 돌아오게 된다.

 

 

이렇게 과거로 돌아온 둘은 처음 만난 그날부터 다시 인생을 시작하게 된다.

우리 모두가 생각하는 바로 그런 것이다.

내가 지금 이 생각을 가지고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이라는.. 설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실제로 웹툰으로 옮긴 만화이다.

대신 부부라는 틀을 유지한채 말이다.

 

 

그래서 그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연애도 하고..

자기가 살고자 했던 인생을 살려고 노력을 한다.

과거의 자신의 기억을 가진채로..

해보고 싶었던 사업에서 성공아닌 성공도 이루어 본다.

물론 이런 성공 뒤에는 아픔도 따르겠지??

 

그리고 한번 더 해요 웹툰에서는 과거로 돌아온 사람이

두 부부 만이 아니라는 사실도 알 수 있다.

과연 몇명이나 과거로 돌아와서 이런 사실을 알고 살고 있는걸까??

 

설마 지금 로또 1등 된 사람들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두 부부는 과거의 기억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때문에 자꾸 과거에 얽메이가 된다.

바로 자식 때문이다.

이 둘은 과거에 벗어나기 위해서 열심히 살고,, 또 열심히 산다.

하지만 가끔씩 기억아는 자식 때문에 슬픔에 잠기기도 한다.

 

012

<슬라이드를 넘겨보시면 그림체가 수준이 어느정도 인지 알 수 있습니다.>

 

 

과연 이 웹툰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 보고 싶었던 일들을 겪는다면...?

처음에는 그림체 때문에 웹툰을 보게 되었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묘한 공감과 함께 계속 볼수밖에 없는 그런 지경이 되어버립니다..;;;

 

아래 댓글을 보면 더 명확하다고나 할까??

 

 

저는 웹툰을 보고 댓글을 잘 읽지 않는 편입니다.

근데 이건 그나칠수 없는 그런 베스트 댓글 이었습니다.

네이버 웹툰 한번 더 해요에서 이런 진정성이 느껴지는 댓글.. 아니 네이버 웹툰에서 이런

진지한 댓글을 볼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더군요..

그만큼 웹툰의 완성도가 높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시간이 많이 남아서 시간떼우고 싶으신 분들..

한번 보세요~~

정말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네이버 웹툰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에 빈  ♡ 를 꽉찬 로 한번 바꿔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