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 관람후기

by 이바람군 2018. 5. 7.
728x90
반응형

 

 

 

내용을 어느정도 알고 봐야 영화를 이해 할 수 있을까?

 

 

 

일단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메인 예고편부터 한번 보시죠!!

 

 

 

 

 

 

 

그냥 영웅들 총 출동 입니다.

 

 

일단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 관련영화는..

 

위에 그림에는 없지만

인크레더블 헐크,

가디언즈오브갤럭시1,2편

앤트맨,

닥터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홈커밍,

블랙팬서

를 추가로 더할수있습니다. 정말 많죠??

기본 1,2은 다 있으니.....;;;

 

 

여튼 제가 위 영화중에 제대로 본 영화는

닥터스트레인지, 토르 나그나로크,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부끄럽지만 위에 3편이 전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수많은 마블 주인공중에 제가 성장배경부터 제대로 아는 주인공은 어벤져스랑 닥터스트레인지 두명 입니다.ㅋㅋㅋㅋ

나머지는 그냥 하도 인터넷에서 마블에대해 이야기해서 그냥 주워들은 정도입니다.

그냥 아이언맨이 누구고, 토르가 누구고, 헐크가 누구고, 스파이더맨이 누구고,, 뭐 이정도는 누구나 다 아는정도죠?

저도 마찬가지 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을 다 제대로 모르지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  를 관람하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냥 궁금은 할수 있겠으나 이게 왜 이어져서 이런내용이 되어야만 하는지.. 그런건 전혀 신경쓰지 않으셔두 됩니다.

그냥 주인공들이 적과 싸우는데 어떻게 싸우는지,,  CG는 기가 막히게 멋있는지.. 요런것만 보시면 됩니다.

 

 

그냥 위에 그림 처럼 와~ CG 쩌네.. 요런것만 느끼시면 됩니다.ㅋㅋㅋ

I MAX로 봤는데요~ 인생 처음 I MAX 로 봤는데.. 신세계 였습니다.

왜 비싼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대신에 I MAX 로 영화를 보려면 가운데서 봐야하겠덜구요..

사이드에서 보니깐 잔상이 좀 생기고.. 뭐 그런 불편함이 생기는거 같았습니다.

그냥 가운데서 보는게 I MAX 는 최고인듯 합니다!! ㅎㅎㅎ

 

 

 

 

주인공이 엄청 많지만 그냥 싸우고 뿌시고 죽이고 죽고..

이런 눈호강 장면들만 보시면 됩니다. 내용은 궂이 모르셔도 되겠더라구요..

남자들이 그냥 만화책 보듯 아무생각없이 보시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이 본 친구가 얘기해주길.....

내용을 다 알고 보면 그 재미는 배가 된다고 얘기를 해주긴 했습니다.

하지만 전 그냥 재미있게 봤습니다.(딱 남자들 좋아하는 마블. 마블 싫어 하는 사람도 그냥 평타는 칠 정도...!)

 

 

요새 개봉관 엄청나게 늘려놔서 다른 영화를 볼 기회가 적긴한데...

어쨋든 왜 흥행했는지는 알수있었던 영화 였던거같습니다.

 

2018년 5월 6일 기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018) 누적 관객수 : 8,496,712명

약 850만명

1인 1만원 영화관람 금액 : 매출 약 850억.

우리나라 돈 다 빼가네..ㅡ,.ㅡ;;

 

 

2018/05/05 -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 2018년 5월 4일 상한가와 급등주 그리고 주식 정보

2018/04/14 - [HappyGoodNews/구약] - [GoodNews] 출애굽기 30장 말씀

2018/04/13 - [주식/매수] - 나의 오랜 기다림의 종목 포티스를 드디어 매도하다!

2018/04/02 - [It's Me/일상생활] - 금호타이어 중국 더블스타에 해외매각 가결

2018/03/08 - [It's Me/일상생활] - 내평생 이런 서비스는 처음 받는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에 빈  ♡ 를 꽉찬 로 한번 바꿔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