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여러분들은 웹툰 많이 보시나요??

by 이바람군 2016. 10. 18.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은 웹툰 많이 보시나요??

 

 

 

 

저는 요일별로 1개씩만 보고 있습니다.!! (중독 됩니다...ㅠㅠㅋㅋㅋ)

 

오늘은 그래서 제가 매일 보는 웹툰 하나씩 추천하려합니다..

 

한번씩 보시면 헤어나오질 못하실 겁니다.ㅋㅋㅋㅋㅋㅋ

 

 

 

월 : 신의 탑  (첫화보기 클릭)

 

 

화 : 마음의 소리   (첫화보기 클릭)

 

 

 

수 : 고수   (첫화보기 클릭)

 

 

목 : 최강전설 강해효    (첫화보기 클릭)

 

 

금 : 갓 오브 하이스쿨      (첫화보기 클릭)

 

 

토 : 호랑이 형님    (첫화보기 클릭)

 

 

일 : 스퍼맨    (첫화보기 클릭)

 

 

... 이상입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재미있죠!!

성향에 따라 많이 차이가 있겠지만

남자(?) 라면 위에 웹툰이 어느정도 만족 할만 할꺼에요!ㅋㅋ

 

하루 5분이라도 즐겁게 웃어보아요~~~

 

 

 

http://comic.naver.com/webtoon/weekday.nhn <- 네이버 웹툰 이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