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10월 5일 상한가(없음)와 사유

by 이바람군 2018. 10. 5.
728x90
반응형

2018년 10월 5일 오늘의 상한가

 

 

비가 계속 하루종일 주르륵 내리네요..

태풍의 영향이라는데.. 적당히와서 큰 피해 없이 지나갔음 좋겠습니다.

 

오늘은 주식장이 정말 쓰레기 였네요..

그래서 그런지 상한가 종목이 한종목도 없었습니다..

덕분에 제가 가지고 있는 종목들도 지금 아주 그냥 퍼랭불로 가득하네요ㅠㅠ

 

모두가 빨간불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지금 백일의 낭궁님을 네이버로 보고있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1화부터 계속 보고있는데.. 담부터는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한번보면 빠져들수밖에 없는 재미있는  Story !!ㅎㅎ

휴마시스, 지디, 뷰웍스, 평화홀딩스, 삼우엠스, 조광피혁, 유나이티드제약, 케이엠제약, 해덕파워웨이, 모비스,

네이처셀, 디에이테크놀로지, 이에스브이, 베셀, 현대건설기계, AJ렌터카, 삼호, 동원수산, 샘표식품, 아리온, 텔루스,

대원강업, 마이크로컨텍솔, 인디에프, 신세계I&C, 드래곤플라이, 비츠로테크, 연우, 플레이위드

 

휴마시스 : 에이즈검사시약 식약처 제조 품목 허가 취득 급등 했습니다.


유나이티드제약 : 미국 항암제 수출계약 체결 등 중장기 성장모멘텀 급등 했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