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10월 8일 상한가(두올산업,에스제이케이) 와 이유

by 이바람군 2018. 10. 9.
728x90
반응형

2018년 10월 8일 오늘의 상한가

 

날씨가 춥네요..

아직 10월인데 왜 이런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진짜 봄,가을이 없어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올 겨울은 올 여름에 엄청 더웠던것만큼이나 반대로 엄청 추울꺼라고 기상관측을 하던데

지금 분위기 봐서는 진짜 그럴꺼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포스팅하고 백일의낭군님 보러 가야겠습니다.

너무 재미있네요.. 엑소 도경수.. 다시봤습니다.ㅎㅎ

 

두올산업, 에스제이케이, 블루콤, 텔루스, 덕웆전자, 스포츠서울, 삼우엠스, 흥구석유, 우진아이엔에스, 탑엔지니어링, 아리온,

평화홀딩스, 케이피에스, 네패스신소재, 한국내화, 모비스, 삼강엠앤티, 윈팩, 대동스틸, NICE평가정보, AJ렌터카,

명성티엔에스, THE E&M, 유지인트, 세미콘라이트, 보해양조, 대우부품, 휴네시온, 아난티, 넥스지

 

두올산업 : 최대주주 변경수반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모멘텀 상한가 맞았습니다.

텔루스 : 최대주주 변경 수반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급등 했습니다.

덕우전자 : 카메라모듈/부품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탑엔지니어링 : 카메라모듈/부품 및 OLED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평화홀딩스 : 현대차 주도 수소충전 SPC 설립 진행 소식 및 수소차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케이피에스 : OLED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두올산업>

<에스제이케이>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