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수

2018년 4월 20일 관심종목 현재 상황은?

by 이바람군 2018. 6. 17.
728x90
반응형

2018년 4월 20일 관심종목으로 뒀던 종목들은 어떻게 되었을까?

 

 

 

정말 게으름의 진수이네요..

벌써 두달이나 지난 과거 관심종목들을 다시 꺼내어 보려고 합니다.

11월이나 12월쯤부터는 실제로 매수한후에 글을 쓸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종목을 보는 눈.. 차트를 보는 눈.. 을 기르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제가 관심종목으로 두었던 종목들.. 50%이상은 아주 좋은 흐름을 보여주었고..

나머지 30%정도는 급등. 20% 정도는 박스구간 횡보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80%의 적중률을 목표로 조금씩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관심종목으로 두는 종목들.. 한번씩 눈여겨 보시고.. 저보다 좀더 많이 종목에 대해서 파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저는 하루하루 먹고 살기 바빠서 그렇게까지는 못하고 그냥 차트보고 매매하고 있습니다.

이게 무슨 호재가 있는지,, 어떤 찌라시가 돌고 있는지,, 이게 무슨 관려주 인지는 저도 글을 작성하면서 하는 그 시간밖에는

알수있는 시간이 없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시간 외에는 주식 정보를 알아보려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닐 시간이 없습니다.

하루하루 치열하게 먹고 살아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4/20 -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 2018년 4월 20일 주식 정보 및 찌라시

 

 

 

 

<뉴프렉스>

하락후 다시 상승구간형성.

매수후 물타기 했다면 무조건 수익보고 나왔을 차트입니다.

 

< KEC >

한달 반정도 횡보후 최소 약 20% 이상 수익구간 발생하였습니다.(상한가 Good)

 

 

<제이웨이>

하락후 물타기했다면 바로 수익권 나온 차트입니다.

지금 삼각수렴으로 차트를 만들어 가는데 이제 방향성을 새롭게 만들어 나갈것같습니다.

상승흐름으로 탔음 좋겠네요.

 

< 일신바이오 >

하락흐름입니다. 요새 제약주들 흐름이 안좋네요..

살짝 잘라야 하지만 그냥 Go.

한달뒤 다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세동 >

약 3주정도 있다가 똥침으로 약 10%이상 수익구간 주었네요!!

 

 

요것도 약 10% 이상 수익을 가져다 준 모습입니다.

상승후 최근 하락으로 돌아섰네요.

요것도 약 10% 이상 수익을 가져다 준 모습입니다.

 

<한국토지신탁>

약 5%수익구간 발생. 이후 하락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약 5%수익구간 발생후 하락중.

 

< 미래산업 >

약 20% 이상 수익구간 발생.

현재 차트보았을때 또 먹고 나올수있는 차트 인것같습니다.

 

 

< 서부T&D >

매수후 물타기 했으면 살짝 수익구간일텐데 요건 한달뒤 다시 보겠습니다.

 

 

< 메디프론 >

박스권 횡보중. 조금씩 올라가는 차트를 만드는거같은데..

지금도 매수타이밍이 나오네요.. 한달뒤다시 지켜보겠습니다.

 

 

< 남선알미늄 >

약 50% 수익구간을 안겨주었네요. 약 2주정도.

지금은 하락으로 방향성을 잡았네요;;

 

< 우림 기계 >

매수후 바로 상한가 맞고,, 좋네요.

약 50% 수익구간을 발생시켜 주었습니다.

 

< 디아이 >

매수후 근 한달만에 상한가 맞고..

박스권 형성중입니다.

약 30% 이상 수익구간 만들어 주었네요..

 

 

< 부광약품 >

하락후 박스구간 중.. 천천히 상승 박스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달뒤 다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전력 >

상스권 돌파 시도후 실패. 하락후 다시 박스권 들고 있는중.

물타기 했다면 약간의 수익구간중일듯.

한달뒤 다시한번 지켜보겠습니다.

 

< 대현 >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약 10% 수익구간을 안겨주었습니다.

 

 

< 라이브 플렉스 >

약간의 상승이 있었지만 꾸준한 하락의 차트모습입니다.

한달뒤 다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SK 증권 >

약 10% 수익구간 발생시켜주고 사락 차트 모습입니다.

 

 

< 갑을메탈 >

약 20% 수익구간 발생후 하락박스를 만드는거같네요.

 

< 에스에너지 >

약 10% 수익구간 발생시켜 주었습니다.

하락수 다시 상승의 차트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 GS글로벌 >

약 30% 수익구간을 안겨주고 하락으로 차트를 돌렸네요.

 

 

< 한일사료 >

약 40% 수익구간을 만들어 주었네요.

좋습니다.

 

 

약 10% 수익권 주고 박스권 흐름 입니다.

 

 

이번에는 상한가 맞는것들도 좀 있네요.

대신에 이번에는 물타기 종목들이 좀 있었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횡보하거나 하락으로 가는 차트도 좀 되서 다음에 좀 지켜볼게 더 있네요.

차트 공부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본 내용은 개인적 사견으로 오류,허위,지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 매매판단의 자료가 될 수 없고,

이때문에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이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