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수

2018년 4월 12일 13일 관심종목 현재 상황은?

by 이바람군 2018. 6. 3.
728x90
반응형

 

 

 

2018년 4월 12,13일 관심종목으로 뒀던 종목들은 현재 어떻게 되었을까??

 

 

 

 

4월12,13일 이면 오늘 기준으로 대략 한달 반정도 시간이 지난것같습니다.

이 기간이면 기본적으로 스윙이라고 저는 생각이 드는데요~

단타, 스윙, 중장기 기준은 개인마다 조금 의견이 다른것같더라구요..

단타는 보통 2~3일. (어떤분은 최단 1일~1주일까지..)

스윙은 1달정도.

중장기는 3개월 이상이라고 저는 보통 생각을 합니다.

이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라서,, 매매하시는 분들 맞춰서하면 될것같습니다.

아시잖아요?? 주식시장에 정답이 없다라는것!!ㅎㅎㅎ

그냥 돈 벌면 장땡 입니다. 공부를 많이해서 따던.. 그냥 운으로 따던... 따면 그만입니다.

물론 그냥 운으로 딴 사람이라면 분명 그 운으로 다 잃을거라 생각이.......................

 

2018/04/12 -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 2018년 4월 12일 주식정보 및 찌라시

2018/04/12 - [주식/매수] - 2018년 4월 12일 상한가 및 관심종목

2018/04/16 - [주식/매수] - 2018년 4월 13일 상한가 및 관심종목

2018/04/15 -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 2018년 4월 13일 주식정보 및 찌라시

 

 

 

 

솔브레인

제가 관심종목으로 저장해놓고 2주동안 하락후 현재는 상승증이네요~!!

 

 

 

 

삼성전기

관심종목후 약 10% 상승후 원래 주가로 회귀. 이후 박스권 돌파후 상승중 입니다.

 

 

 

 

 

휴비츠

한달반을 꾸준히 하락후 반등시작하는 모습입니다.

한달뒤에 다시 어떻게 변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대림산업

관심종목으로 저장한후 박스권 모습에서 왔다갔다 하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수익권은 10% 추붕히 나와줬네요!

 

 

 

 

테스

제가 관심종목으로 두고 한달동안 하락후 현재는

상승박스권을 형성중에 있는 모습입니다.

한달뒤에 다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LS산전

제가 관심종목으로 설정하고 난뒤 꾸준하게 상승중입니다.

거진 30% 수익구간 발생했네요!!

 

 

 

대우건설

제가 관심종목으로 설정한후에 상승흐름 이었네요!

요 종목도 약 30% 수익구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한솔제지

꾸준하게 상승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요것도 최소 10% 정도 수익구간 발생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효성

상승흐름에서 거래정지가 왔네요??

투명기업으로 거듭난다고 하는데.. 화이팅입니다.!!

 

 

 

 

한국주철관

제가 관심종목으로 등록하고 급등한 모습입니다.

요것도 대북 관련이.....

 

 

SK가스

관심종목 등록후 약 한달정도 하락.

이후 급등으로 수익권 발생!! GOOD!!

 

 

종근당

계속 하락의 모습에서 반등하려고 하는거같은데,,

한번 지켜보고 한달뒤 다시 흐름을 지켜보겠습니다.

 

 

 

 

토니모리

관심종목으로 한뒤 급등 나오고 바로 하락후 횡보의 모습입니다.

 

 

 

 

현대로템

그냥 슈퍼 개급등이 나와버렸습니다.

대북관련주로 엮이면서... 그냥 날라갔네요..

 

 

 

 

CJ대한통운

꾸준하게 완벽 상승후 하락의 모습입니다.

 

 

 

에스에너지

관심종목하고 난뒤 꾸준하게 급등하고 하락의 모습입니다.

 

 

 

인텍플러스

요것도 20% 수익권주고 하락으로 빠지는 모습입니다.

 

 

 

 

에프앤리퍼

생소한 종목이네요;;; 박스권 후에 하락모습입니다.

한달후에 다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프라웨어

상승과 하락을 반복했지만 관심종목으로 둔날 아래의 가격으로 떨어지진 않았습니다.

당연히 수익권 발생!!

 

 

 

 

후성

관심종목하고 바로 점으로 시작했는데 이후 계속 줄 하락이네요..

한달후에 다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제약

관심종목이후 꾸준한 줄하락..

바닥에서 상승을 보여줄지 지켜보겠습니다.

한달뒤에 다시!!

 

 

 

 

글로벌텍스

급등!! 중간에 액면병합때문에 거래정기를 맞기는 했지만

그래도 상승이 아주 잘~ 나와줬습니다.

 

 

 

 

엑셈

살짝 상승후에 다시 하락.

한달뒤에 다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솔고바이오

관심종목둔지 3일만에 개급등 시전!!

이후 개급락 해버렸네요...

 

 

화일약품

하락후 횡보중입니다.

한달후에 다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알파홀딩스

관심종목한 다음날 바로 개급등후 개급락 시작.

현재는 횡보의 흐름입니다.

 

 

 

 

필링크

하락 횡보후 최근 상승의 그림입니다.

한달뒤에 다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달뒤 다시 볼 종목들 입니다.

과연 한달뒤에는 어떤 모습으로 차트를 만들어 놨을지 궁금하네요.

 

 

 

 

 

- 본 내용은 개인적 사견으로 오류,허위,지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 매매판단의 자료가 될 수 없고,

이때문에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이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