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수

2018년 4월 3일,4일 관심종목 현재 상황은?

by 이바람군 2018. 5. 20.
728x90
반응형

 

 

 

2018년 4월3일,4일 관심종목으로 뒀던 종목들 어떻게 한달동안 움직였을까?

 

 

지난번에는 4월 5일껄 했는데요~..

3일, 4일 이날이 있었는지 생각도 못했네요;;;

있길래 이 종목들은 어떻게 되었는지 한번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3일은 제가 포스트를 하지않고 관심종목만 담아뒀던것 같네요..

하루하루 1일 1포스트 하는게 생가보다 정말 힘이 드네요..

하지만 파이팅정신으로!!ㅎㅎㅎ

 

2018/04/05 - [주식/매수] - 2018년 4월 4일 상한가 주식 및 도면정리

 

 

 

 

 

 

리드

리드는 자~알 올라갔네요.

 

영진약품

영진약품은 눌림후에 상승, 눌림후에 반등.

 

한창

한창은 금등후에 하락중입니다.

 

코스모신소재

코스모신소재는 상승후 정지먹고 대박 상승.

 

 

인크로스

인크로스는 지속적인 하락후 반등후 하락.

인크로스는 다음달에 다시한번 다시 보겠습니다.

 

 

부광약품

부광약품은 급등한번주고 눌림후 조정중.

 

대웅

대웅은 하락후 조정중.

한달뒤에 다시한번 어떻게 움직였는지 보겠습니다.

 

일양약품

일양약품은 상승후 하락후 조정.

이것도 한달뒤에 다시한번 보겠습니다.

 

한국선재

한국선재는 꾸준하게 잘 올라갔네요.

 

케스텍코리아

케스텍코리아는 조정후에 급등했네요.

 

한솔신텍

한솔신텍은 하락후에 꾸준하게 상승하네요.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상승후 하락후 조정중이네요.

 

 

포스코대우

코스코대우는 조정후 급등했네요

뉴파워프라즈마

뉴파워프라즈마는 계속 하락이네요.

한달뒤에 다시한번 지켜보겠습니다.

 

 

대영포장

대영포장은 꾸준하게 상승후 조정중이네요.

 

오리온홀딩스

오리온홀딩스는 꾸준하게 하락하다가 조정의 모습을 보입니다.

한달뒤 다시 보겠습니다.

 

벽산

벽산은 꾸준히 상승뒤 조정후 하락입니다.

 

한국전자홀딩스

한국전자홀딩스는 꾸준하게 상승했네요.

서부 T&D

서부T&D는 상승후 하락후 조정중이네요.

한달뒤 다시 보겠습니다.

 

YG PLUS

YG PLUS는 상승후 꾸준히 하락중이네요.

 

 

쇼박스

쇼박스는 계속 하락이네요.

한달뒤에 다시한번 보겠습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꾸준히 하락중이네요.

한달뒤 다시 보겠습니다.

 

보해양조

보해양조는 급등후 하락의 모습입니다.

 

대상

대상은 상승 조정중인거같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한미사이언스는 꾸준히 하락후 조정중인것같습니다.

한달뒤 다시 보겠습니다.

삼진엘앤디

삼진엘앤디는 그냥 박스권이네요.

한달뒤 다시한번 보겠습니다.

 

큐브엔터

큐브엔터는 대박났네요.

 

 

담달에 다시한번 더 볼 종목들 이네요.

 

총 27종목 중에서 11종목은 박스권이나 하락종목들이네요.

50%이상 종목선정에서 성공한것같습니다.

확률을 좀더 높일수있도록 노력해봐야겠습니다.

 

 

 

- 본 내용은 개인적 사견으로 오류,허위,지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 매매판단의 자료가 될 수 없고,

이때문에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이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