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수

2018년 5월 8일 9일 관심종목 현재 상황은 어찌 되었을꼬?

by 이바람군 2018. 7. 18.
728x90
반응형

2018년 5월 8일과 9일 관심종목 현재 상황은?

 

 

날씨가 밤낮 할것없이 죽을 맛이네요..

에어컨 틀고,, 선풍기 틀고,, 시원하게 자고싶은데 이놈으 기름한방울 안나는 나라에서 전기세는 왜이리 많이 받는지..

비싸지만 그래도 아껴서 쓰긴꺼야죠.. 참 우리나라 살기 힘드네요;;

 

 

 

 

 

<대한전선>

약 35%의 수익구간을 발생시켜 주었습니다.

 

 

약 15^의 수익구간을 주고 횡보하고있습니다.

 

<트루윈>

약 25% 수익구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별한 종목이나 특징이 없었음에도 좋은조건 잘 들어갔습니다.

 

<장원테크>

수감중 약 100권의 책을 읽었습니다.

안그랬으면 미쳐버릴수도 있었습니다.

 

 

 

<디에이피>

살짝 수익구간을 하락 횡보 하고있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약 15% 수익구간은 발생하였습니다. 더불어 지하 골을파고 횡보의 모습입니다.

 

<디지탈옵틱>

짧게는 10% 이내로 먹을수있음.

이후 하락추세로 접어 들었습니다.

 

 

<유앤아이>

약 20% 수익구간이 발생하였습니다.

지금 이 매물대를 뚫으면 하늘로 가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 본 내용은 개인적 사견으로 오류,허위,지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 매매판단의 자료가 될 수 없고,

이때문에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이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