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8월 10일 금요일 상한가(코리아에스이) 종목

by 이바람군 2018. 8. 10.
728x90
반응형

2018년 8월 10일 상한가 종목과 상한가 이유

 

 

오늘은 면담을 좀 했더니.. 늦게 퇴근했네요..

내일은 놀러가야해서 상한가 종목만 포스팅 하고 꿈나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놀러가는거랑 포스팅이라는 상관없죠... 귀찮은거같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리아에스이, 푸른기술, 부산산업, 콤텍시스템, 대아티아이, 동일제강, 현대건설우, 한일현대시멘트, 나노, 대호에이엘, 범양건영, 서희건설,

더블유게임즈, 서울옥션, 동양철관, 아세아시멘트, 쌍용양회, 에코마이스터, 동원, 현대엘리베이, 성신양회, 에이치엘비파워,

행남사, 강원랜드, YW, 특수건설, 성신양회2우B, 남광토건, 성신양회우, 제룡전기

 

 

코리아에스이 : 남북한 고위급 회담 개최 소식 상한가 맞았습니다.

아세아시멘트, 쌍용양회, 동양철관, 대호에이엘, 범양건영, 서희건설,
한일현대시멘트, 대아티아이, 동일제강, 부산산업, 푸른기술 :
남북한 고위급 회담 개최 소식 급등 했습니다.

콤텍시스템 : 대북관련주 상승 최대주주 변경 수반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급등 했습니다.

나노 : 상반기 실적호조 및 스페인 종속기업 지분 취득 결정 등에 급등 했습니다.

더블유게임즈 : 하반기 실적 개선 지속 기대감 급등 했습니다.

서울옥션 : 2분기 실적 호조 모멘텀 지속 급등 했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