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8월 14일 상한가(대유, 리켐) 종목과 이유

by 이바람군 2018. 8. 15.
728x90
반응형

2018년 8월 14일 상한가 종목과 상한가 맞은 이

 

 

오늘은 광복절 이라서 푸~~~욱 쉬다가 이렇게 포스팅 한개 하고 자려고합니다.

날씨 더워진게 많이 꺾였지만 그래도 덥기는 아주 덥네요^^;;

그리고 2018아시안게임 축구가 시작되었는데 우리나라가 바래인과 축구했는데 6:0 대승을 거뒀네요..;;

다들 군대 안가기 위해서 미친듯이 쥐어 짜내서 축구하겠죠??;;

뭐 그 본 마음이야 어떻게 되었던 잘 되었음 하는 바람입니다.

그래도 국가대표로 국위선양하는 사람들인데 사실 어느정도는 감안해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 작은 대한민국을 세계로 알리는데 기여하는 사람들 이니.. 뭐 이런건 개인차가 있으니 ;; 그냥 제 생각일 뿐입니다.

전 군대 다녀왔습니다. 2년. 강원도에서. 테클사절압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유, 리켐, 엔케이물산, 에코마이스터, 썸에이지, 코리아에프티, 한세실업, 조비, 이매진아시아, 일성건설, 우림기계, 알엔투테크놀로지,

한일현대시멘트, 푸른기술, ITX엠투엠, 한세예스24홀딩스, 대동스틸, 케이엔더블유, 경농, 남화토건, 화성밸브, 휠라코리아, SG,

엘티씨, 영원무역, 서암기계공업, 동양철관, 신대양제지, 엔씨소프트, 티플랙스

 


대유 : 남북한 평양정상회담 개최 합의 대북관련주 상한가 맞았습니다.

리켐 : 불연성 전해액 개발 소식 상한가 맞았습니다.

대동스틸, 경농, 남화토건, 한일현대시멘트, 일성건설, 조비, 에코마이스터 :
남북한 평양정상회담 개최 합의 등에 대북관련주 상승 속 급등 했습니다.

썸에이지 : 세계 최초 AR RPG 출시 예정 소식 급등 했습니다.

한세실업 : 전분기대비 2분기 실적 호조 급등 했습니다.

이매진아시아 : 2분기 실적 적자폭 감소 급등 했습니다.

우림기계 : 대북관련주 2분기 흑자전환 급등 했습니다.

알엔투테크놀로지 : 2분기 실적 호조 급등 했습니다.

푸른기술 : 대북관련주 2분기 실적 호조 급등 했습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 : 자회사 한세실업, 전분기 대비 2분기 실적 호조 급등 했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