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강남 점심 - 대치동 스테이크 곰스603 점심 후기

by 이바람군 2018. 7. 7.
728x90
반응형

비오는날 스테이크 먹으러간 대치동 곰스603 스테이크 후

 

 

 

 

예전에 먹었는데 포스팅은 오늘에서야 하네요..

 

비오는날 짬뽕으로 먹으러 가는길에 같은건물에 스테이크를 판단 메뉴판을 보고 주저 없이 가게로 직행!

 

그래서 찾아간곳은

 

대치동 곰스603 삼성대치점 이었습니다.

 

 

 

 

 

 

▶ 기본정보

 

 

상호 : 곰스603 삼성대치점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42-13번지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2길 11 )

 

전화번호 : 02-558-7958

 

홈페이지 : http://www.goms603.com

 

 

 

 

 

 

 

저는 같은 건물에 있는 중국집을 가려했다가..

 

스테이크를 보는 순간 눈이 뒤집혀서 바로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점심을 늦게 먹다 보니 당연히 사람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치동 곰스603

 

 

 

 

대치동 곰스603 가게 전면 모습입니다.

 

화이트톤 간판과 가게앞으로 테라스가 있어서 먹기 날씨 좋으면 밖에서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메뉴는 겁나게 많은데요~

 

위에 홈페이지 보시면 메뉴 다 나와있으니깐 참고해서 보시면 될꺼같애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54912831&tab=menu

 

여기 보시면 가격도 보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늦은 시간에 먹으면 이렇게 사람없이

 

조용하게 먹을수가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먹는게 좋은것도 있지만 늦게 가면 가게 종업원분들이 약간 부답스럽게

 

보시는 경우도 가~안~혹 있습니다...ㅋㅋ

 

 

 

 

 

SELF 라고 써있는곳에 원래는 빵이 있어야 하는거같더라구요..

 

근데 늦게 갔더니 빵이 없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좀 신경써서 좀 제대로 해야 될텐데

 

아쉬운 생각이 들었습니다..ㅡ,.ㅡ;;

 

싸게 먹는것도 아니고 비싸게 점심 먹는데 이런 기본적인 서비스가 안되어있다니!!!!!!!!!!!!!

 

대치동 곰스603 서비스...흠...

 

 

 

 

 

 

곰스603 삼성대치점에서 파는 스테이크인데 요거 이름이 지금 생각이 잘 나질 않네요..;;;

 

비프찹 아니면 목살스테이크 인거같은데..;;

 

비주얼은 괜찮았습니다!!

 

야채가 70%를 차지하긴 하였지만 그래도 뭐 뭐든 많으면 좋은거니까요.ㅋㅋㅋ

 

 

 

 

 

 

마늘 후레이크도 많았구..

 

계란후라이도 동그랗게 예쁘게 나왔고..

 

고기도 먹음직하게 썰어서 나왔고...

 

시식을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괜찮았는데... 좀 질겼어요..

 

다 먹을쯤 해서는 턱이 아팠어요......ㅠㅠ

 

스테이크를 너무 오랫만에 먹어서 원래 그런가 싶었어요....

 

10,000원에 스테이크니깐 감안하고 먹었지요..

 

그리고 밥이 모자라서 더 달라고 했더니 원래는 1,000원 받는데 그냥 준다면서 받았어요..

 

 

대치동 곰스603 스테이크 제돈주고 먹었습니다!!

 

 

 

턱이 안아픈 상태에서 그랬음 너무 고마웠을텐데

 

턱이 아픈 상태에서 저 얘길 들으니깐 짜증이 났어요...ㅡ.,ㅡ;;ㅋㅋ

 

사람이란 참 간사한 동물인듯.............ㅋㅋ

 

 

 

그래도 오랫만에 스테이크 잘 먹구 나왔습니다.

 

전 담에 다시 먹고싶은 생각이 아직까진 없네요..

 

몇개월 뒤에 스테이크가 땡긴다면 그때나 다시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저렴하게 스테이크 먹는걸로는 추천해요!!^0^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