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정보

갤럭시 안드로이드 카톡 시작하자마자 자동종료

by 이바람군 2021. 3. 23.
728x90
반응형

아침에 출근하는데 갑자기 어플들이 실행이 잘 안되네요..

시작하자마자 꺼진다던지,,

무슨 뭐가 안된다던지 하면서 어플이 실행이 안되는 증상이 보였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자동종료.
카톡자동종료.
시작하자마자 어플종료.

찾다보니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를 삭제하면 된다고해서 해보니

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아침부터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하니

참고하셔서 꼭 불편함 없이 사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Android 시스템 webview
업데이트가 되어있다면 삭제를 누르시면됩니다.

저는 삭제를했기때문에 삭제가안나오고
업데이트가 나오니 글을 보시는분들도 삭제하시면
저처럼 나올꺼에요!
저는 삭제하고 재부팅까지하니 잘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