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정보

키움증권 ->sk증권으로 증권사 이관하는 방법(타사대체출고신청)

by 이바람군 2021. 1. 19.
728x90
반응형

증권회사에서 자주 이벤트를 합니다.

이번에는 sk증권에서 가입이벤트와 거래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저는 계좌를 지금까지 한개만 사용했었는데

앞으로는 좀 나눠서 해볼까해서 증권사를 하나더 가입했습니다.

고수들은 계좌들이 몇개씩 가족들꺼까지 사용한다고하는데

저는 그냥 개미중에 개미라서 그정도까지는 필요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좀 생각이 바껴서 추가 개설을 하게되었습니다.

이번에 한번 사용해보고 괜찮드면 더 늘려볼 생각입니다.

 

일단은 저는 키움 영웅문4 HTS에서 이관신청을 했습니다.

어디서 해야되나 찾아봤는데 이름이 너무 어렵게 되었더라요,,

저는 당연히 이름도 이관으로 되어있을줄 알고 찾아봤는데

이관이라는 단어는 전혀 없는

'타사대체출고신청' 이라는 이름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코드는 '0836' 입니다.ㅎㅎ

 

그러 이제 입력을 해야겠죠?

 

일단 하시기 전에 알아야할꺼는 '상대지점명' 을 알고 계셔야합니다.

이건 고객센터에 물어보셔서 하셔야니 이관하시고자 하는 증권회사에

직접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잘 대답해줍니다!(자기네로 오는거니깐..ㅎㅎ)

일단 저는 sk증권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상담전화번호가 있어서

바로 해결하였으니 이관하시고자하는 증권회사로 전화하셔서 확인하세요!!

 

1)출고유가증권

이관하시고자하는 종목을 입력해주시면됩니다.(수량까지 지정해줘야합니다!!)

 

2)상대증권사

이게 아까 위에서 얘기한대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고 그걸 적으면 됩니다.

(이름도알려주고, 코드도 알려주는데 sk증권은 지점명만 입력하면 되었습니다.)

 

3)상대계좌번호

이관할 증권계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저는 sk증권으로 옮기니 sk증권계좌를 입력!!)

 

4)연락처

본인 연락처 입력하시면 됩니다.

 

5)출고사유

뭐 출고 사유가 있겠습니까마는 저는 '금리불만'으로 하였습니다.

'수수료불만'이런걸로 해도 괜찮겠네요.ㅎㅎㅎ

 

이제 '출고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이관하는 정보가 맞는지 등등 확인창이 나오는데요~

그냥 보시고 확인만 누르시면 이관신청이 완료됩니다!!

 

이관까지는 2~3일정도 소요될꺼같습니다.

 

참고로 건당 1,000원의 수수료가 있으니깐

출금가능금액을 꼭 확인하세요!!

1,000원이 부족해서 이관이 안될수있습니다!!

 

 

그럼 모든분들 편리하게 이관신청하시길 바랄께요!!

 

마지막으로 제가 sk증권 이벤트하는거 링크걸어드릴테니

한번 참고하세요.ㅎㅎ

 

 

 

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시

최대 11만원 포인트 적립!

campaign.naver.com

곧 없어질 이벤트겠지만 증권사별로 거의 비슷하게 하더라구요,,

타 증권사들도 하고 그러니깐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살림에 보탬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부동산 투자와 분석 어떻게 해야할까?

실무에서 일을 하다 보면 항상 듣는 질문입니다. '어디다 투자해야 할까요?' 라고.. 하지만 여기에는 방대한 답이 필요한데요,, 그리고 사실 '답'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투자라는것은 어디든 할

happygoodnew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