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구디 옛날마차에서 옛날마차스페셜로 저녁 해결

by 이바람군 2021. 1. 24.
728x90
반응형

오랫만에 부모님과 함께 저녁을 구디에서 먹었습니다.

장소는 바로

옛날마차

 

구디에서는 뭐 워낙 유명한 곳이다보니 이쪽에

회사나 거주지가있는 분들이라면

회를 못먹지 않는이상 꼭 한번씩은 가보셨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원래는 본점 하나로해서 확장까지 한곳이니 뭐 알만하죠?

옛날마차가 있는 골목은 가게가 몇개 없어서 들어오기도 쉽지않고

들어오려고해도 권리금이 '억'이 우습게 나오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요새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하튼 이번에 먹은 메뉴는

옛날마차스페셜

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만큼 딱 나왔습니다.

젤 중요한 가격은 49,000 원 이었구요~

일반적은 회 셋트가 40,000 ~ 45,000 원 사이인데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은것같았습니다.

 

아마 남자 셋이 먹는다면 조금은 부족한 양이 될꺼같고

둘이 먹는다면 딱 맛있게 먹을수 있는 양인듯 합니다.

남자분들은 보통 술까지 같이 먹으니깐 매운탕까지 같이 먹으면

배불리 먹고 기분좋게 먹을수있는 양이 될꺼같습니다.

 

아쉬웠던점은 꼬막이 차가워서 그런가 조금 비렸다는걸 빼고는

나머지는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지금은 사실 방어가 제철이라서 방어를 먹는게 맞지만

부모님이 방어만 먹기는 너무 느끼하고

방어가 포함된 세트는 회의 양이 적다라는 일하시는 분의

말을 듣고 그냥 셋트 메뉴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옛날마차가 사실은 그렇게 싼 회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비싼 횟집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더 중요한것은 생선이라는게 회전이 되질않으면

죽은거나 상한걸 먹을수도있기때문에 이런부분을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옛날마차는 손님이 워낙많아서 생선회전이 빠르고

신선하기때문에 여기에 저는 중요한 한표를 주고싶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친절하고, 반찬도 맛있고,,

제 가장 최애는 '묵은지김치'인데요~

정말 맛있습니다.ㅎㅎㅎ

저는 한번 가면 꼭 두접시는 먹고 오는것같네요,,

 

회를 먹고싶은데 검증된곳을 찾고싶거나,

사기당하지 않은곳을 찾는분들에게는 옛날마차를 추천하니

엉뚱한곳 실패하시지마시고 기본은 하는 이곳에서

먹는것 추천드릴께요!!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신천지 탈퇴를 위한 유용한 사이트모음들

신천지 공부를 잠시나마하고 탈퇴를 위한 글을 썼습니다. 지금은 평범하게 신앙생활을 이어가고있는 중이고 저처럼 탈퇴(?)를 하고난후 어떻게 신앙적으로 이겨나가야 앞으로도 문제가 없을지

happygoodnews.tistory.com

 

 

2021년 1월 21일 목요일 상한가 및 급등주식(쎄트렉아이,와이엠티,구영테크,한국비엔씨,제주반도

2021년 1월 21일 목요일 상한가 및 급등주식 오후 늦게부터 비가 오더니 지금도 비가 거세지는 않지만 계속해서 비가 내리고있네요,, 비가내리면 따뜻해지거나 완전 추워지거나 둘중에 하나인데

happygoodnews.tistory.com

 

 

고어텍스 등산화 신발은 언제 신어야 할까??

고어텍스 등산화 신발은 언제 신어야 할까?? 보통 날 좋은날 등산 많이 다니시죠?? 저도 날좋으면 산 많이 다닙니다. 올해는 대청봉을 일단 찍구 왔습죠!!ㅎㅎㅎ 각설하구요~ 산에 다니다 보면

happygoodnew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