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KaKaoAdFit 심사보류 ㅠㅠ

by 이바람군 2021. 1. 25.
728x90
반응형

2021년 1월 25일 월요일

 

당분간은 주식에 관한 내용을 작성하지 못할꺼같습니다.

아니 그동안 있던 내용도 지워야 할 상황이 될꺼같은 느낌..

이유는 바로

카카오 AdFit

카카오애드핏 때문입니다.

 

 

포스팅을 하면 내용에 광고를 넣을수있는데 그러면 그 광고가 노출이되고

클릭을 하게되면 저에게 수익이 야금야금 티끌처럼 쌓이는 것인데요~

최근 제 티스토리에는 주식관련 글이 많이 올라왔었는데

이게 지금 저의 광고품질을 떨어뜨린다고 생각한건지

가이드라인을 위반하여서 보류되었다고만 나옵니다.

 

이게 문제가 제가 어디서 가이드라인을 위반했는지가 나오질 않아서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를 전혀 모르겠다는 겁니다.

 

무슨글이 잘못되었다,, 뭐때문에 안된다,, 뭐 이런 tip 이라도 주면

알아서 좀 보고 고치고 삭제하고 할텐데 그런게 전혀 없습니다.

 

딱 저 문구만 주고 알아서 하라는건데 정말 답이 없습니다.

내 일상이 아니면 그냥 다 지우라는건지ㅠㅠ

 

기존에 광고삽입 있었던것들은 다 지웠는데

그것때문은 아니었던것같습니다. 그럼 주식밖에 없는데..

주식도 아니라면 다른 글을도 다 조금씩 삭제해가면서

재심사 신청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제 티스토리에 그래도 꾸준하게 와주시는 분들이 계신데

당분간은 정보를 드릴 수 없을꺼같습니다.

 

구글고시를 볼때도 주식 글을 다 삭제했었는데

이번에도 또 그런 상황이 될꺼같네요..휴...

 

일주일동안 다른 글들도 열심히 써보고 재도전하고..

안되면 주식관련된 글들은 다 삭제해야하지 않을까싶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했었는데ㅠㅠ

 

광고 성공을 하면 다시 좋은 모습으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밤 되시고

성투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