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격 할인혜택

by 이바람군 2020. 12. 29.
728x90
반응형

 

 

KB손해보험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사이트, 다이렉트 보험료에 다양한 특약으로 한번 더 할인, 자동차/운전자/여행 보험 등 KB손해보험 자사 오프라인 대비 할인

direct.kbinsure.co.kr

2020년 12월 30일이 자동차 보험 만기입니다.
하루를 남기고 이제서야 갱신을...ㅎㅎㅎ

다른걸 알아보고 자시고 할 겨를이 없어서
기존에 가입했던 KB자동차보험을 다시한번
갱신하기로하였습니다.

그동안 교보,동부,삼성,한화,KB 등등 다양한
10년간 자동차 보험회사를 이용했었는데요~

나중에 겪고보니 처음에는 그놈이 그놈..
그냥 다 비쌌습니다. 하지만 별 사고없이,
계속 운전하다보면 결국에는 큰 차이가 없는듯
한것같습니다. 몇만원차이 나려나,,,?

제가 KB자동차 다이렉트보험을 하는건
대중교통특약,티맵할인,,,이번에는
+신한카드 3만원 캐쉬백 까지!!ㅎㅎ
(딱,오늘까지였네요!! 하지만 이런 이벤트는
항상 진행하니 참고하세요.ㅋㅋ)

kb자동차보험 혜택

저는 이번년도에 보니 운전을 1,560km 밖에
운전을 하지 않았더군요,, 코로나에,, solo에,,,
하하핳핳하하하핳ㅎ핳ㅎ하
그래서 35% 찐할인 혜택 받았구요~

대중교통이용 특약에서도
직전3개월 12만원이상해서 8% 찐할인 혜택~

티맵안전운전 특약할인
10% 찐할인 혜택~

3년연속 무사고는
할인 못받은듯한것같네요....;;
(아닌가?^^;;)

어쨋든 받을수있는건 잘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자동차다이렉트 보험사도 같은 혜택은
많이 있을테니 꼭 혜택 찾아가실 바랍니다!

KB는 추가 혜택을 받을수있다면 아마
2가지가 더있는데요~
바로 이 두가지 입니다.
자녀할인특약과 첨단안전장치장착 특약!!

 

 

[No신천지 1부] 내가 신천지에 글을 쓰는 이유

제가 '신천지' 공부를 했었고 저와 같은 분들이 다시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본글을 작성합니다. 비록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배운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동안 들어만 오던 신천지에 대

happygoodnews.tistory.com

자녀할인은 부모님들이 애기들있으면
과속등 운전을 험하게 하지 않을꺼라고
판단해서인지 이렇게 할인 특약도있고,
요새 나오는 첨단기술이 들어있는
차량들은 또 다시 할인이 가능하더군요,,,
(제차는 10년이,,,,,흐,,음,,,,ㅎ)

이런것까지 다한다면 진짜 거의 반이상
가격을 낮출수있을꺼같더라구요,,!!

불과 작년까지만 해도 운전하지도않는
가족1인 추가해서 매년 보험료가 100만원
가까이 나왔었는데 혼자하니 보험료가
아주 그냥 바로 반으로 깍여버리는 마술,,

그동안 보험료만으로 1,000 만원정도
냈으니 돈이 갑자기 너무 아깝네요..

맨처음 경차로 보험료만 130만원인가
냈었던 아찔한 기억이......... 하하하!!

이렇게 할인된금액이 이번에는 545,680원!!
거의 넣을수있는 옵션은 90%넣은거같고
금액도 최고한도로 올렸는데 이정도!!
만족하고 대 만족!!

BUT
마일리지특약 환급!
작년에 제가 1,560km 운전했다고 했죠?
35% 찐 할인받아서
330,582원을 냈습니다!!

거의 역대급인데요,,
맨처음 자동차보험들었던거에서
앞에 숫자 '1'이 없어졌네요!!ㅋㅋ

자동차 보험 갱신,또는 새롭게 드시는분들~
자동차보험 화면에 보시면 할인혜택들이
많이 나오니깐 나에게 가장 많이 혜택이
많은 보험사로 가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 이상태로라면 내년에도
KB자동차 보험을 들지 않을까싶네요.ㅎㅎ

모두들 안전운전 하세요~!^^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