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예스24 당일배송 책! 대박!

by 이바람군 2018. 8. 28.
728x90
반응형
처음 핸드폰으로 포스팅을 하는거같습니다.
PC로 보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아침에 책 제목이 땡겨서 저도모르게 충동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이런건 좋은 충동구매겠죠?ㅎ

아침 10시쯤 주문했는데 4시쯤인가 배송이 왔습니다. 비도 오는데 배송하시는분께 괜히 죄송하더라구요;; 오늘 비가 겁나왔죠..
근데 진짜 당일 주문 당일 배송은 처음이라서 깜짝놀라면서 한편으로는 굉장히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책입니다.
'밤을 새워 준비해 혼을 다해 말했더니
그래서 하고싶은 말이 뭔데? 라고 들었다..' 라는 제목의 책입니다. 완저 제 얘기같아서... ㅋㅋ


가을은 독서의 계절인데 이번가을은 이책으로 정했습니다!ㅋㅋ

비오는데 모두들 조심히 퇴근하시고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