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SKT 티월드 무료 부가서비스 설정하기(부모님 핸드폰 무료 부가서비스)

by 이바람군 2018. 10. 10.
728x90
반응형

  SKT에서 제공하는 무료 부가서비스 신청하기

 

 

아버지가 스마트폰을 쓰시는데 막 누르시다보면 괜히 엉뚱한걸로 돈이 빠져나갈까봐

티월드 들어가서 무료료 제공해주는 서비스들은 다 신청하였습니다.

 

아래가 제가 부모님 부가서비스 신청한 내역입니다.

사실 별거 아니라서 미루고 미루다... 2년만에......... ㅠㅠ 불효자는 웁니다.....

내용 보시면 크게 뭐 없는 내용들이지만 그래도 신청하였습니다.

 

아버지 데이터는 제가 이번에 T플랜으로 바꾸면서 데이터 공유로 해드리고 제일 T플랜 제일저렴한 스몰 요금제로 변경해드렸습니다.

저는 T플랜 요금제에서 젤비싼거 아래단계인 패밀리 요금으로 하였습니다.

나중에 T플랜 요금제도 포스팅할테니 꼭 한번 읽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부모님 핸드폰으로 T월드 가입하셔서 해드려야니 ID / PW 잘 기억하셔서 나중에도 잘 확인해주시기 바랄께요^^

 

 

 

내용 보시면 벌거 없죠? 하지만 어떻게 언제 어디서 뭐때문에 과요금이 나올지 모르니

원천 봉쇄를 했습니다.

혹시 다른뭔가 더 할게 있으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저는 제가 부모님 핸드폰 요금을 내드리고 있어서... 돈에 민감합니다.ㅋㅋㅋㅋㅋㅋ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