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제주도 맛집 - 슈퍼맨이돌아왔다에도 나왔던 몬스터살롱 수제버거

by 이바람군 2017. 10. 4.
728x90
반응형

 

 

곽지과물해변 근처에 있는 수제 햄버거 몬스터살롱

 

 

제가 제주도 여행중 묵었던 숙소 근처에 햄버거 가게가 있었습니다.

협재 해수욕장으로 가는길에 발견을하고..

검색한번 해보고 찾아갔더랬죠!!

그냥 도로가에 덩그러니 있는 그런 가게 입니다.(대부분 단층건물들이 많더군요..)

 

몬.스.터.살.롱

 

제주 몬스터살롱 위치입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669-1

전화번호 : 064-799-5310

영업시간 : 10:00 ~ 18:30분 (마지막 주문은 18:00시)

홈페이지 : http://www.monstersalon.co.kr/

 

 

 

 

전경을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가게가 옆으로 넓지 뒤로는 작더라구요..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아침에 갔는었는데 사람도 없고 좋았습니다.

일단 건물이 독특하니깐 눈에 잘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발견한거였구요..

 

 

제주 몬스터살롱 수제버거 가격표입니다.

제가 주문한건 몬스터제주한우버거, 제주 흑돼지 풀드포크버거 입니다.(가격은 각 8,900원)

그리고 슈퍼맨세트(봉자쥬스+츄러스) 를 시켰습니다.

거진 70,000원 정도 나왔었죠...;;

4명 한끼 식사치고는 살짝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래도 수제버거이고 놀러갔으니 거침없이 질러서 먹었습니다!!ㅋㅋㅋ

 

 

 

 

 

제주 애월 몬스터살롱 수제버거 집은 아빠는 슈퍼맨이라는 프로에도

방영이 된적 있었던거 같더라구요..

사진을 출입문쪽에 바로 걸어 둔걸 보고 알았습니다.ㅋㅋㅋ

 

 

 

아래부터는 제주 몬스터 살롱 수제버거 내부 사진들입니다.

큰 테이블은 없고 다 작은 테이블로 되어져있지만

붙여서 먹으면 되니깐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몬스터살롱 버거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은 애월 몬스터살롱의 대표 메뉴 흑돼지풀드포크버거 입니다.

햄버거가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그래도 비쥬얼이 나쁘진 않았습니다.

조금만 더 컸으면 하는 바램이...^^;;

 

 

 

다음은 몬스터버거의 또다른 대표 메뉴 몬스터한우버거 입니다.

몬스터란 이름답지 않게 사이즈는 아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또한 비쥬얼은 괜찮았습니다!!

 

 

 

 

아래는 전체사진인데요~

봉자쥬스와 츄러스까지 다같이 한번에 찍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하면 약 7만원 정도... 가격이 막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수제버거니깐 감수하고 먹었습니다!!

 

 

제주도 몬스터살롱 수제버거의 전체적인 맛은

괜.찮.다

입니다.

수제버거를 먹어본적이 없지만 그래도 먹는동안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다 먹고나서 이게 7만원이나 나왔냐... 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봉자쥬스도 한라봉 들어가고 한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크게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제주 특산물이 들어간거라서 먹은겁니다..

츄러스는 괜찮았습니다. 달달하니... ;; 츄러스는 설탕때문에 어지간 하면 다 괜찮잖아요..^^;;

커플세트로 식사보다는 간단하게 간식정도로 먹는다면 좋을꺼같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