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제주도 맛집 - 제주도 흑돼지 전문점 목포고을 냉정 맛평가

by 이바람군 2017. 10. 16.
728x90
반응형

 

 

제주도 흑돼지는 과연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일까??

 

 

 

 

 

제주도를 방문하면 꼭 한번 먹으라고들 하죠~

제주도 흑돼지

그래서 저도 먹으러 갔습니다!!ㅋㅋ

 

이름 : 목포고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124-3

전화번호 : 064-738-5551

 

 

 

 

고기는 대부분 저녁에 먹잖아요~?ㅋ

어둠을 헤치고 저희도 먹으러 달려갔습니다.

제가 머문숙소에서는 역시가 거리가 좀 있습니다. 고기집은 중문......

 

 

어두워서 그런지 간판은 잘보였습니다.

주변에 식당들이 모여있지않고 이런식으로 간판있고 크게크게 영업하다보니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흑돼지 전문점 목포고을

 

 

 

 

제주도 목포고을 흑돼지 고기집은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주차공간은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게 내부도 넓직넓직해서 어지간한 사람들가도 충분히 먹을수 있구요~~

 

 

 

 

 

이런거 사실 첨 봤습니다.

그냥 오~~~ 하고 읽긴했는데 사실 어디 기관에서 인증해준게 아니고

그냥 맛집빅데이터로 뽑아서 한거더라구요..

그냥 유명한 고기집이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ㅋ

대신 옆에 모범음식점이라는게 더 믿음가보입니다.....

 

 

 

제주도 목포고을 가격표 입니다.

사진이 흐리게 나왔는데요~

제주산명품 흑돼지

1kg 100,000원

기본 750g 75,000원

추가 500g 50,000원

100g 10,000원

 

제주산 수세소시지

1인분 200g 10,000원

100g 5,000원

홍어 국내산 60,000원

입니다.

 

가격??

ㅎㄷㄷ

 

돼지고기가 이렇게 비싼건 처음입니다.

거진 소고기 가격이라고 보시면 쉽죠..;;

 

 

 

 

4명이서 1kg 과 공기밥, 찌개,냉면까지해서 먹는데요~

배불리 먹었습니다.

아래는 제주도 목포고을 흑돼지 비주얼인데요~

엄청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전 첨 봤습니다.. 돼지고기를 이렇게 두툼하게 굽는다는걸...

그래서 굽는데 오래 걸립니다.

좋은점은 어느정도 초벌구이까진 직원분이 구워주신다는겁니다.

 

 

 

하지만 먹을때는

아래처럼 얇게 썰어서 먹습니다.ㅋㅋ

연탄불에 구워서 더욱 맛있는듯....

 

 

 

고기먹으면서 한잔이 빠질수는 없겠죠?

제주도 술.

한라산 입니다.

일반 소주보다 도수가 세더라구요..

전 한잔만 먹어봤습니다.ㅋㅋ

 

 

 

 

굽는내내 입에 침이 꼴깍꼴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제주도 목포고을 흑돼지 맛은 어떨까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제주도에서 흑돼지 먹으라는게 아니구요..

1kg 에 100,000원씩 하는게 아니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한번쯤 먹어볼만한 그런 흑돼지 였습니다.

서울에서 먹는 제주 흑돼지는 보통 일반 삼겹살로 먹는거라서 일반 삼겹살이랑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었는데,

이런 그냥 두툼하게 고기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거라..

여하튼..

제주도가시면 꼭한번 먹어보세요~!!

제주도 흑돼지.ㅋㅋㅋ

 

 

 

좋은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