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제주도 맛집 -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 말고기 맛평가

by 이바람군 2017. 10. 9.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말고기 맛은 어떨까??

 

 

 

역시나 제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것은 검색으로 맛집찾고 먹으러 가는것이죠!!ㅋㅋㅋ

저도 30분정도 제주도 말고기를 검색해서 찾아갔습니다~~

역시나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는 사실!!ㅋㅋㅋ

 

일단 제가 찾아간곳은

정우말가든

이라는 곳입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505-5

전화번호 : 064-747-6525

 

역시나 제주공항 근처여서 엄청나게 운전을 하고 갔답니다...........

 

 

 

 

 

저녁이다보니 간판에 불이 들어왔네요...

도심에 위치하여져있는데 살짝 안쪽이라서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좋았습니다.(저녁이라 그랬을지도...;;;)

건물도 독채로 쓰고 있어서 단체나 여러명이서 가셔도 전혀 문제될게 없을꺼같았습니다!!

 

 

널널한 정우말가든의 주차장모습!!

 

제주도 정우 말가든 가격표!!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제주도 말뼈 액기스 였습니다.

한약맛이라고 보면 됩니다.

건강에 좋다는 이모님의 말씀에...

벌컥벌컥 원샷!! ㅋㅋㅋㅋㅋ

 

 

 

 

그리고 잠시후 본(?) 메뉴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말고기 사시미와 만두, 야채쌈,, 기타 반찬들...

저희는 술을 거의 안먹어서 이런 메뉴들이 사실 뭐 그랬습니다.

사시미는 딱 술안주인데 그냥 사시미를 반찬처럼 먹으니까 이상하더라구요...

다들 배고프니 금방 없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정우말가든의 말고기 사시미는 사실 그냥 육사시미와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맛 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맛있다는 의미 입니다.ㅋ)

술안주로 먹으면 진짜 딱!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흰 복분자 한잔씩만....;;;ㅋㅋ)

 

 

 

그리고 정우가든의 말고기 사시미를 다 먹으면

구워 먹는 고기를 내어다줍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식사라는 알림의 메시지죠!!ㅋㅋㅋ

역시나 생김새는 그냥 소고기 입니다...

 

 

고기와 함께 나오는 말뼈 탕 인데요~

갈비탕(?)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맛도 비슷하구요..

 

 

 

본격적으로 저녁식사 돌입닙니다!

바싹 익혀먹으면 맛없다고 소고기처럼 살짝만 익혀 먹으라고

이모님이 말씀해주셔서.. 그렇게 먹었습니다.

 

 

맛은...

맛은..

맛은..

맛.있.다!!

어찌보면 소고기보다 좀더 부드럽다고 할수있는...

양이 적어서 그렇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정우말가든 말고기의 마지막!!

샤브샤브 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뭐 없습니다!!

국물에 배추, 말고기, 라면사리........

저렇게 넣어서 먹으면 정말 무슨맛인지 알수가 없어요...

맹........ 해가지고!!

그래서 부탁해서 라면스프좀 넣어달라고해서 넣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M.S.G 의 효과는...

Good~~~~

 

 

제주도가면 말고기 한번쯤은 먹어보라는 얘기를 많이들 합니다.

저도 어디 여행을 가면 그 지역 특산물을 꼭 먹어보려고 하구요~~

제주도 여행에서도 말고기도 특산물이라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다만 사시미나 이런건 술 드시는 분들께만 추천드립니다.ㅋㅋ

고기는 꼭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좋은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꼬~옥 한번 눌러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