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제주도 맛집 - 자매국수에서 고기국수와 돔베고기로 한끼 뚝딱!!

by 이바람군 2017. 9. 18.
728x90
반응형

 

 

 

제주도 맛집 - 고기국수를 원한다면 자매 국수로???

 

 

 

제주도를 다녀온지 한달이 넘은것같네요....^^;;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 시간도 잘 안나고.. 피곤하고.. 힘들고.. 귀찮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래도 큰맘먹고 다시 포스팅을 올립니다!!

 

제주도 여행중에 맛집(?) 이라고 할만한 곳들을 열심히 검색해서 먹으러 다녔었는데요~

그중에 하나는 '고기국수' 입니다.

제가 간곳도 검색하고 검색해서 간곳이었는데요~

'자매국수'

라는 곳이 었습니다.

 

 

일단 자매국수 위치입니다.

 

전화번호는 064-727-1112 번이구요~

신주소로는 제주 제주시 삼성로 67

구주소로는 일도 2동 1034-10번지 입니다.

 

 

자매국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 국수집과 별반 다른점은 없습니다.

다마 그 외 가격들이 비싸다는점.....

 

 

 

자매국수 전경입니다.

단독건물로 되어져 있고 건물 뒷편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자매국수 주차장모습입니다.

주차장사이즈가 작은 사이즈는 아닙니다.

 

 

 

 

주차장과 이어진 뒷문으로 출입 가능하구요~!!

 

 

 

 

 

제주도 자매국수 실내 모습입니다.

어지간한 손님들은 받을수 있는 규모였던거같습니다.

저녁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아래는 자매국수의 비빔국수입니다.

돔베고기가 몇점 올려져서 나옵니다.

 

 

 

 

 

아래는 자매국수의 고기국수 입니다.

육수로 우려난 국물에 돔베고기가 올려져 있습니다.

 

 

 

 

 

물만두도 따로 시켰는데요~

그냥 일반 물만두 였습니다.ㅋㅋㅋ

물만두는 어디가나 맛은 똑같은거같애요^^;;

 

 

 

 

 

아래는 따로 주문한 돔베고기!!

한판하고 반판(?)인가 있었던거같은데 저희는 반판으로 먹었습니다.

정말 몇점 안나옵니다... 비싸요;;;;

 

 

 

자매국수는 1호점 2호점이 있습니다.

자매국수가 맛집 + 늦게까지 해서 갔었는데요~

맛은 사실 와~~~ 맛있다~~! 이런건 느끼지 못했습니다.

일반 비빔국수와 일반 국수...

돔베고기가 뭔지도 모르고 먹었는데 그냥 딱딱(?)한 고기.....

맛집이라고해서 먹고오긴했지만 다음에 다시 가서 또 먹어야겠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습니다.

담에 또 간다면 다른 고기국수집 방문을.......ㅋㅋㅋ

 

 

 

제가 직접 돈내고 먹은 후기를 올립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