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제주도 즐길거리 - 제주도에서 카트한번 하러 고고씡?

by 이바람군 2017. 8. 19.
728x90
반응형

 

 

제주도 즐길거리 - 자녀들과 같이온 아빠들이 더 좋아한다는 카트한판 어떠신가요?

 

제주도 여행중 먹거리도 중요하지만 즐길거리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찾다보니 카트가 있더군요!!

제주도에 몇군데 있었던거같은데 제가 머물고 있는 숙소에서 그나마 가까운 곳으로 찾아 떠났습니다~~~

 

제가 간곳은 바로

라.온.더.마.파.크

라온더마파트 링크주소 입니다. http://www.mapark.co.kr/

주된것은 승마 공연이랑 체험인데요~

더불어서 카트도 같이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한림읍 월림리 산 8번지 라온더마파크

전화번호 : 064-795-8080

 

 

 

 

 

보시는바와 같이 입구에는 말그림이랑 한자로 馬 글자가 있습니다.

주된 소득은 말공연인것같은 느낌이 강하게 왔습니다.

그래서... 아... 잘 못왔나? 라는 생각도 했구요;;;

 

 

 

제주도 카트는 생각보다 비쌉니다.

가격보이시죠? 카트 1인승 25,000원 , 2인승 35,000원 ~!!

사실 체험시간이 길다면 충분이 낼 수도 있는 일반적인 금액이지만

제주도 더마파크 카트는 이용시간이 15분정도 됩니다. 제가 여기카트 저기카트 전화해봤는데

시간은 대부분 비슷했습니다. 10분~15분 사이. 그러니 절대 싼 금액은 아닙니다.

하지만 서울에서 이런곳은 없기에 도전하러갑니다!!

tip.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싸게 가실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카트 라온더마파크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겠지만

나무들이 아주 많습니다. 외국 온듯한 느낌을.....

제가 간날은 하도 더워서 이런걸 느낄새가 없었습니다.ㅋㅋㅋㅋ

 

 

 

 

 

 

 

 

 

 

 

이런 나무를 티비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

서울 촌놈입니다.

 

 

 

말클럽이라서 말 체험도 있는데요~

이렇게 조랑말을 가둬놓고 먹이를 자유롭게 줄 수 있도록 작은 공간도 있었습니다.

앞에 보이는 당근들은 양심판매대로 당근을 주고 양심껏 돈을 내라고 써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말에게 먹이를 주지 않아습니다.ㅠㅠㅠ

제 앞에서 다른분들이 많이 줬어요!!

 

 

 

 

 

 

 

 

 

 

 

표를 구매하면 위와같이 제주도 카트를 탈 수 있는 표를 줍니다.

얼마나 많이 사람들이 사용했으면 다 닳았어요............ㅋㅋㅋㅋ

타기전테 내시면 됩니다!!

 

 

 

 

타기전 사람들 대기하는 모습니다.

출발은 한대한대씩 출발하구요~

어린아이들이 있는집은 부모님 동승하에 같이 탑니다.(홈페이지 참조)

아이들이랑 같이 타는 아빠들....

정말 신나 보였습니다. 원래 이런데 놀러오면 다들 피곤해서 의자에 앉아서 쉬기 마련인데

아빠들 표정이 아이들보다 더 신나게 타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때는 이런 헬맷도 써야합니다.

카트탈때는 핸드폰이 떨어져서 박살날수도 있으니 꼭 보관함에 보관후 이용하세요!!

제가 알려드린 tip을 이용해서 제주도 카트를 이용하신다면 정말 알차게 시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분~15분이 짧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길고... 생각보다 금방 질립니다.ㅋㅋㅋ

계속 같은 코스를 돌다보니....

그리고 제주도 카트 속도는 대부분 40km정도 되는거같습니다.

티비에 나온곳도 있었던거같은데 거긴 전화를 못해봤습니다. (거진 km는 동일합니다.)

전혀 느리다고 느끼지 않으실 꺼구요~

딱 재미있게 타실수 있는 속도입니다.

그리고 친구와 연인과 같이 타신다면 더 재미있게 제주도 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