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제주도 맛집 - 고등어조림과 옥돔구이가 대박인 제주향토음식점 동도원

by 이바람군 2017. 8. 15.
728x90
반응형

 

 

제주도 맛집 - 제주공항근처 제주향토음식점 고등어와옥돔구이 맛집

 

 

 

이번 2017년도 여름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

평생에 비행기를 두번째 타본건데요~!! 그래서 참 고생(?) 많이 했습니다.

담에는 외국으로 한번 나가는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국내 여행이나 해외 여행이나 별반 차이가 없더라구요..;;;

우리나라는 성수기지만 외국은 성수기가 아니라서 전체적인 금액으로 따지면 거의 똑같은거 같았습니다!!

 

 

2017년도 첫 여름휴가에서 간 식당은 바로 '동도원' 이라는 제주 향토음식 전문점 입니다.

일단 동도원의 위치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60-14번지 1층 

전화번호 064-747-9996

홈페이지 입니다. http://동도원.kr/

영업시간은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입니다.

 

 

 

 

 

 

 

1층이라서 헤매이지 않으실껍니다.

저는 아침일찍 갔는데도 사람이 제법 있었고, 다 먹고 나올때까지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왔습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연령대는 다양하게 왔었던거같애요. 가족단위부터 연인까지..

 

 

 

요게 바로 동도원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1인정식 메뉴 밖에 없어요!!ㅋㅋㅋ

1인분에 13,000원

사실 가격이 그리 착한편은 아닙니다.

10,000원 정도 했다면 대.박. 인거구요.ㅋㅋㅋ

주 메뉴는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고등어 조림과, 옥돔구이, 해물된장찌개 입니다.

 

 

 

[제주도 맛집][제주공항근처 맛집][제주도 고등어조림][제주도 옥돔구이][제주도 동도원]

 

기본반찬이 몇가지 인지 보이시나요?

다 나물이긴 하지만 다..... 맛있다는점....ㅡㅡ^

쌈싸먹을수 있도록 테이블마다 배추, 상치,고추,된장,멸치젓갈이 준비 되어 있구요~

막 드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제주도 식당][제주도 가야할 식당][제주도 맛집 동도원][제주도 동도원 가격][제주도 동도원 메뉴]

 

제가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고등어 조림을 처음 먹어봤습니다.

입에서 녹는고등어 조림.. 하아..

그리고 옥돔구이..

밍밍하면서도 땡기는 해물된장찌개!!

남녀노소 정말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인것같습니다.

 

제주도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다는 얘기가 바로 나올겁니다!!ㅎㅎㅎ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아래 하트버튼 꾸~욱하고 한번 눌러주세요^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