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제주도 여행 - 건강과성박물관이 재미있는 곳이었나?

by 이바람군 2017. 10. 23.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 가서 친구, 연인과 같이 가볼만한 곳

 

 

 

제주도에 가서 이것저것 많이 해보질 않았던거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이렇게 돌아다니기라도 했었죠....

그중에 방문한곳이

건강과 성 박물관

입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 1404

전화번호 : 064-792-5700

홈페이지 : www.sexmuseum.or.kr

 

주차는 널널하니깐 편하게 가시면 됩니다.

 

 

 

 

 

제주도 건강과 성 박물관 전경입니다.

외관부터 성 박물관 이라는 인상을 강하게 심어줍니다.ㅋ

조경도 잘해놔서 사진찍기도 좋고, 날씨도 좋다면 약간 외국 느낌도 납니다.ㅋㅋ

 

 

 

 

 

 

제주도 건강과 성 박물관 외부에는 이렇게 돌 조각으로 만들어놨는데요~

들어가기 전부터 피식~ 하면서 웃으면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사진찍을께 겁나 많아요.ㅎㅎㅎ

 

 

요렇게 전시중인 작품들 중에는 손으로 직접 만져볼 수 있게끔 되어져 있는것도 있었습니다.

사람손이 많이 탄 부분은 까~~~맣게 변하는데요~

아래 사진 보시면 보이실껍니다.

제가 모자이크 처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까맣다는게 바로 티가나죠???ㅋ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게 사람들이 만졌다라는 거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주도 건강과 성 박물관은 체험(?) 같은것도 해 볼수 있는 작품들이 있습니다.

눈으로만 감상하는게 아니고 귀로 들을수 있는 작품,,

직접 몸으로 해(?) 볼 수 있는 작품,, 이 한두개쯤은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가면 정말 재미있게 놀(?) 수 있다고 생각하구요..

연인끼리도 많이 가까운 사이라면 재미있게 노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아직 어색한 사이라면 어색한 나름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도 많이 있구요~

일본,중국,외국,, 많이 있습니다.

 

요런 조각상들도 어마무지하게 많이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사진에 다 담지도 못해요..

그냥 눈으로 흘겨 보면서 재미있게 감상하는겁니다.ㅋㅋㅋ

진짜 별개 다 있습니다.........ㅎ

 

제주도에 가시면 이것저것 할것도,, 먹을것도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한번쯤 가봐도 재미있을꺼 같다라고 얘기하고 싶네요..

사실 처음 제주도 건강과 성 박물관을 입장하려 했을때 입장료가 생각보다 비싸서

조~금 그랬는데요~ 그래도 막상 들어가서 구경해보니 나중에 나올땐 그런생각보다는

재미있게 놀다 나왔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인1인 가격은 12,000 원 입니다.

이런걸 볼 수 있는곳도 없거니와,,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거라 충분한 가치는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광고한번 눌러주심 더 좋구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