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10월 11일 상한가(서전기전,아이엠텍,버추얼텍) 와 이유

by 이바람군 2018. 10. 12.
728x90
반응형

2018년 10월 11일 오늘의 상한가

 

 

오늘은 진짜 추웠는데 내일은 더춥다네요..;;

이번주까지 춥다고하니.. 다음주에 좀 따뜻해지는걸 기대해 봅니다.

 

이번주는 계속해서 썩장이 계속 되고있습니다.

오늘 상한가 종목은 있었지만 코스피,코스닥 뭐 다 필요 없이 그냥 완전 썩장이었습니다.

제 계좌도 지금 퍼랭이 불들로 가득한데.. 주위 얘기들어봐도 지금 난리도 아니라고 하네요;;;

낼도 또 하락장이 될꺼같은데.. 와.. 진짜 1년동안 올려놓은 지수가 일주일만에 그냥 가라앉아 버렸습니다.;;

 

근데 확실한건 이 썩은장에도 양봉을 유지한종목들.. 잘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세력들도 아마 평단 유지하려고 엄청나게 받아먹으면서 버텼을겁니다.(제 생각;;;;)

어지간한 세력들 오늘 진짜 죽을맛이었을꺼같네요..

근데 세력이고 나발이고.. 지금 내가 죽게 생겼는데 무슨...ㅡ,.ㅡ;;

 

외국 말한마디에,, 외국증시에,, 우리나라 주식시장이 들쑥날쑥..

생사를 넘나드네요;;ㅠㅠ

우리 대한민국이 강대국...이 되었음 합니다..

 

서전기저, 아이엠텍, 버추얼텍, 롯데지주우, 한국정보통신, 오스테오닉, 샘표, 에스제이케이, 디피씨, 인콘

 

서전기전 : 1 주당 1주 배정 무상증자 결정 상한가 맞았습니다.

샘표 : 미국/중국 무역분쟁 수혜 기대감 급등 했습니다.

디피씨 : 자회사 스틱인베스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자 소식 급등 했습니다.

인콘 : 미국 면역항암제 업체 지분 취득 급등 했습니다.

 

 

<버추얼텍>

<서전기전>

<아이엠텍>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