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관련정보&찌라시

2018년 8월 27일 상한가(차이나그레이트) 와 상한가 이유

by 이바람군 2018. 8. 27.
728x90
반응형

2018년 8월 27일 월요일 상한가와 이유

 

 

너무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귀차니즘에 빠져서 살다가.. 하루안하다보니 그냥 일주일일 쉬어버렸습니다.

요새 비때문이 난리인데.. 가뭄에 비가와서 다행입니다.

태풍도 무사히 비껴나갔구요..

그리고 오늘은 아시안컵 축구에서 우주벡을 4:3 으로 아주 갠신히 이겼습니다.

정말 심장이 쫄깃하면서 재미있게 봤네요.ㅎㅎ

과연 우승해서 우리나라 축구선수들 군 면제를 받을수 있을까도 관전포인트입니다.

흥민이부터해서 아주 그냥 죽을힘을 다해서 축구를 해야만 할꺼에요.. ㅋㅋㅋㅋㅋㅋ

아마 국가를 위해서 뛴다는게 우선이라고는 하지만 속으로는 '제발..' 이러지 않을까 싶습니다.

흥민이 군대가면 월급이 어마어마하게 대폭 감축되니깐요.. 99% 깎이나요?ㅋㅋㅋㅋㅋ

여튼 국위선양하는 국대들은 어느정도 어드벤테이지를 줘도 괜찮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저 제 생각.. 태클 ㄴㄴ

 

 

차이나그레이트, 헝셩그룹, 웹스, 동성제약, 판타지오, 아리온, 대성미생물, 알리코제약, SIMPAC, IBK제8호스팩, 에스앤씨엔진그룹,

큐에스아이,  SMC&C, 씨케이에이치, 루미마이크로, 이에스에이, AP시스템, 포스코켐텍, 경동제약, 이노와이어리스, 넥스트칩,

에이프로젠 KIC, 바이오니아, 한국코퍼레이션, 아컴스튜디오, 정원엔시스, 한국프랜지, 쏠리드, 에이아이비트, 큐리언스

 

 

 

차이나그레이트 : 1 2 분기 흑자전환 상한가 맞았습니다.

헝셩그룹 : 국내 상장 중국기업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웹스 : 주당 1주 무상증자 결정 급등 했습니다.

동성제약 : 제약/바이오 관련주 췌장암 광역학치료 시판 기대감 급등 했습니다.

판타지오 : 엔터테인먼트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아리온 : 엔터테인먼트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대성미생물 :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 유전자 국내 첫 검출 소식에 백신/진단시약/방역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알리코제약 : JW중외제약 기술수출에 따른 신약 개발사 기대감에 제약/바이오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IBKS제8호스팩 : 인산가 흡수합병 기대감 사흘째 급등 했습니다.

에스앤씨엔진그룹 : 국내 상장 중국기업 관련주 강세 속 급등 했습니다.

SM C&C : 하반기 실적 턴어라운드 전망 급등 했습니다.

씨케이에이치 : 국내상장 중국기업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루미마이크로 : 대규모 자금조달 기대감 지속 급등 했습니다.

이에스에이 : 엔터테인먼트 및 바이오 사업을 위한 자금 확보 소식 급등 했습니다.

AP시스템 : 일부 OLED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포스코켐텍 : 인도전기차 보조금 상향 소식에 2차전지 관련주 급등 했습니다.


 

 

 

 

< 차이나그레이트 >

상한가 차트이지만 공략을 하고싶은 차트는 아니네요.

요새는 이렇게 골판다음에 급등시키는 차트가 많이 나오는거같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 를 ♥ 으로 한번 눌러주세요~

 요건...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