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씁쓸하다.. 자영업자만 힘든 세상이로구나..

by 이바람군 2019. 8. 19.
728x90
반응형

 

우연찮게..?

삼성동에 현대사옥을 짓고있는 뒤쪽을 가보았다..

안그래도 비싼땅,, 미친 현대에서 더 비싸게 만들었다..

몇년치를 단 한방에 올려주셨다!ㅋㅋ

 

 

그렇게 지나치다가 우연히 이런걸 보았다.

 

강남 건물주

 

잘 안보이죠?ㅋㅋㅋ

그래서 다시 가까이서 찍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동 건물주

 

한전 이전경기불황으로 업소 운영이 매우 어려운 실정입니다.

건물주님들께서 깊은 이해와 배려로 기존 임대료 인하

업주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되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삼성1동 상가번영회 일동

 

와... C...

그동안 월세를 얼마나 올려 받았으면ㅠ

 

이걸 보는게 너무 씁쓸했다..

누군 개같이 벌어서 월세를 내고하는데

누군 그냥 앉아서 저런 상전떠받드는 멘트를 듣고..

 

당연히 개인 사유재산이니

뭐라 할말은 없다.

단지,

그냥.. 그저.. 서로 공존하며

잘 살수있는 나라가 되었음 좋겠다.

 

임차인이 있어야 임대인이 있지 않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