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QCY T1 wts vs QCY T2s 블루투스 이어폰 실사용비교

by 이바람군 2019. 10. 9.
728x90
반응형

 

QCY T1 WTS 블루투스 이어폰

아주 잘 사용하다고 있었는데,,

충전독을 잃어버려서 어쩔수 없이

다시 QCY 시리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1년동안 사용해본

실제사용 후기를 같이 써보려합니다.

 

2018/12/24 - [It's Me/일상생활] - 가성비 블루투스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자동페어링 스테레오 사용 Real 후기

 

가성비 블루투스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자동페어링 스테레오 사용 Real 후기

가성비 좋은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사용후기 예전부터 출퇴근때 사용할 블루투스 이어폰이 넘 가지고... 싶.. 그래서 알아보다가.. 일주일전 질렀습니다. 제가 산건 가성비 쩐다는 QCY T1 TWS 블루..

happygoodnews.tistory.com

2019/05/11 - [It's Me/일상생활] - 가성비 이어폰 QCY-T1 한쪽만 작동 될때 해결 방법

 

가성비 이어폰 QCY-T1 한쪽만 작동 될때 해결 방법

가성비 블루투스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자동페어링 스테레오 사용 Real 후기 가성비 좋은 QCY T1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5.0 사용후기 예전부터 출퇴근때 사용할 블루투스 이어폰이 넘 가지고....

happygoodnews.tistory.com

 

우선 저는 일단 중고xx에서 구매했습니다.ㅎ

자,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xx에서 직거래로 2개 구매했습니다.

1개를 T1 나머지 1개는 T2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제가 재구매를 했다는것을 그만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ㅎㅎ

QCY T2S 이어폰

일단 제가 직거래하신분께서는

회사에서 고객들 줄려고 대량구매를

했다가, 여의치 않아서 피치못해서

개별처리를 하고있다고..

그래서 힘들어 죽겠다고 하소연...ㅎ

 

QCY T2s 사용설명서

QCY T1 WTS 나 QCY T2s 

둘다 박스는 똑같이 생겼고,

그림만 다릅니다.ㅎㅎ

 

QCY 블루투스 이어폰

QCY T2s 구성품입니다.

QCY T1 WTS 와 동일합니다.

차이점없습니다.

 

 

가성이 블루투스 이어폰

이제 제일 크게 차이나는 부분은

충전독의 차이입니다.

뚜껑이 있느냐 없느냐 차이..;;

진짜 차이가 하나도 없습니다....

 

이어폰도 보시면 똑같습니다.

다른게 없습니다.

오른쪽 사진에 왼쪽2개가 T2s 이고 오른쪽2개가 TWS 입니다.

그냥 봐서는 다른점이 없습니다.

그래서 파시는 분도 그러더군요..

똑같은건데 뚜껑이 있느냐 없느냐..

그 차이하나로 가격차이가 있는거라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자세히 비교하면 조금 차이가있습니다.

종류 QCY T2S QCY T1 WTS
충전독 베터리 량 800mAh 380mAh
충전방식 유/무선 유선
충전독 외관 뚜껑있음 뚜껑없음
저전량표시 20초간격 5번 반짝거림 없음

 

베터리와, 뚜껑 제외하곤 실 생활에선

딱히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충전독을 잃어버려서

충전독만 바꿨지, 이어폰은 T1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문제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출퇴근 1시간씩 사용중인데

전혀 아직까진 쌩쌩합니다.ㅎㅎ

 

이래서 가성비,가성비 하나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